유니클로, 업그레이드된 '리넨 컬렉션'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업그레이드된 '리넨 컬렉션'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4.1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셔츠·아우터·원피스·스카프 등 다양한 라인업 확대
리넨 장점 유지하고 소재 혼방한 '하이브리드' 선봬
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가 '2020 리넨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는 유러피안 리넨으로 만든 '프리미엄 리넨 셔츠'와 코튼이나 레이온과 혼방한 하이브리드 제품까지 확장된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 유니클로의 리넨 컬렉션은 아우터, 셔츠, 원피스 등 의류부터 스카프, 모자 등 으로 구성됐다.

셔츠 제품들은 오픈 칼라·스탠드 칼라·스키퍼 칼라 등 넥라인의 디자인을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와이드·테이퍼드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팬츠도 출시돼 리넨 상의와 함께 세트업(Set-up)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화이트나 스카이블루 등 청량한 색감의 제품들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베이지나 브라운, 카키 컬러 제품들은 트렌디한 '얼씨(Earthy)' 룩을 연출하기 좋다.

아울러 리넨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레이온과 코튼 등 다른 소재와 혼방한 하이브리드 제품들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한다. 

여성용은 비스코스 레이온을 혼합한 '리넨 블렌드'와 매끄러운 감촉을 살린 '리넨 레이온', 코튼의 부드러움이 전해지는 '리넨 코튼' 등 총 4가지 소재를 선보이다. 남성용은 '프리미엄 리넨'과 '리넨 코튼', '리넨 블렌드' 등 3가지 소재로 출시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의 '리넨' 컬렉션은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통해 봄·여름 시즌 편안하면서도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며 "특히 남성용 '프리미엄 리넨 셔츠'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기존 상품 대비 밑단을 1cm가량 짧게 줄이고,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암홀 각도를 개선하는 등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