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씨~ bhc"... '골드킹 윙' TV CF 온에어
상태바
"전지현씨~ bhc"... '골드킹 윙' TV CF 온에어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2.0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뿌링클' 잇는 주력 메뉴로 '골드킹 윙' 선정
윙스타 시리즈, 출시 한 달 만에 21만개 판매
사진=bhc
사진=bhc

bhc치킨이 전속모델인 전지현이 출연하는 '골드킹 윙' TV CF를 선보이고 본격적으로 윙 치킨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전지현이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그녀만의 윙 치킨을 먹는 포인트를 알려준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bhc치킨은 전지현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윙 제대로 먹으려면 bhc 골드킹 윙'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윙스타 시리즈 중 하나로 선보였던 '골드킹 윙'은 날개 부위로만 구성된 메뉴로 숙성 간장과 꿀을 사용한 치킨이다. 또한 마늘을 갈아 넣어 알싸한 마늘향도 느낄 수 있다.

'골드킹 윙'을 포함한 윙스타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21만개가 팔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골드킹 윙은 전체 판매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이에 bhc치킨은 골드킹 윙을 '뿌링클'을 잇는 또 다른 대표 메뉴로 삼고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들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날개, 다리 등 부분육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골드킹 윙에 대한 인기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