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펭수 콜라보 상품 출시... 맨투맨·반팔티 등 11종
상태바
스파오, 펭수 콜라보 상품 출시... 맨투맨·반팔티 등 11종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2.1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국민 설문조사 5만명·펭클럽 등 의견 반영
스파오X펭수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X펭수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가 펭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1월22일 펭수와 컬라버레이션 진행 협의 한 달만에 총 11종의 상품이 나온 것이다.

스파오는 펭수 모습을 담은 상품 총 11종을 이달 20일 정오에 이랜드몰과 무신사에 출시한다. 같은 시간 무신사 '레플'을 통해 한정판 '남극유치원 졸업사진 맨투맨'도 발매된다. 

출시 상품은 맨투맨 4종을 비롯해 반팔 티 4종, 수면바지 3종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5만명 이상이 참여한 대국민 설문조사를 진행해 의견을 반영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스파오의 협업은 의류와 캐릭터 시장에 긍정적인 파장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스파오X펭수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X펭수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펭클럽(펭수 팬클럽)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기존 2D 펭수가 그려진 아이템들과는 다르게 자이언트펭수의 생김새를 가장 흡사하게 재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라며 "펭수의 귀여움을 담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던 고퀄리티 자수와 패턴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파오는 내년 2월, 1차보다 더 풍성한 라인업으로 2차 출시를 앞두고 있다. 후드와 샤워가운 등 의류뿐 아니라 담요와 귀마개 등 일상생활에서 펭수를 더욱 가까이 둘 수 있는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펭수 컬렉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펭수 관련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펭수 마우스 패드'를, 7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펭수 대형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