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베니마루 슈퍼미션 등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베니마루 슈퍼미션 등 업데이트
  • 양원석 기자
  • 승인 2019.07.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다양한 일일 미션 진행... 루비 1000개 획득 기회 
7월 경품 초대장 이벤트도 눈길... 네오지오 미니,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 제공 
에픽 퀘스트 ‘에피소드 0’ 플레이하면, 버프 아이템 3배 지급
20일, 21일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1’ 오프라인 결승
넷마블은 18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18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베니마루 슈퍼미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베니마루를 얻을 수 있는 ‘베니마루 슈퍼미션’은 이용자가 매일 다양하게 제공되는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구성됐으며, ’99 니카이도 베니마루를 비롯한 스페셜 카드와 루비 최대 100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18일부터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7월 경품 초대장 이벤트’는 이용자가 일일 미션을 클리어하면 골드, AP(행동력)를 얻을 수 있다. 미션 전체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경품 초대장 획득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경품 초대장을 개봉한 이용자에게는 루비 100개를 즉시 지급하며, 네오지오 미니,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퀘스트 핫타임 이벤트’는 에픽 퀘스트를 통해 제공되는 ‘에피소드 0’을 플레이하는 경우, 기존보다 버프 아이템을 3배로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버프 아이템은 에픽 퀘스트를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이달 8일부터 게임을 통해 진행된 온오프라인 대회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 1’은 20일 개인전, 21일 단체전 순으로 열린다. 대회 장소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LG V50 페스티벌 행사장이다. 넷마블은 관람객을 위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를 준비했다. 이밖에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넷마블은 현장 관람객이 파이터를 소환해 ★5 파이터가 나올 경우 인기 캐릭터 ‘마이’ 피규어등 넷마블 프렌즈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타임어택 챌린지에 도전해 상위 랭킹을 기록한 관람객에게는 네오지오 미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날 대회 관람객에게는 루비 1000개가 주어진다. 트위치·유튜브 생방송 시청자에게 골드, AP(행동력)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