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제2회 게임 소통교육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넷마블문화재단 ‘제2회 게임 소통교육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 양원석 기자
  • 승인 2019.07.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부터 진행한 ‘게임 소통교육’ 일환, 올해부터 년 1회에서 2회 확대
다음 달 10일~11일, 경기 양평군 소재 블룸비스타에서 열려
이달 19일까지 초등생 자녀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넷마블문화재단이 체험형 사회공헌 프로그램 ‘게임 소통교육 가족캠프’ 참가자를 이달 19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이 체험형 사회공헌 프로그램 ‘게임 소통교육 가족캠프’ 참가자를 이달 19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제2회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 게임 소통교육 가족캠프’는 재단이 2016년부터 가족 내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해온 가족 소통 및 관계 증진 프로그램의 하나다. 게임을 매개로 부모와 자녀가 ‘우리 가족’만의 단단한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가족캠프는 8월 10일~11일, 1박 2일동안 경기도 양평군 소재 블룸비스타에서 열린다. 참가희망자는 이달 19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자녀와 함께 최대 4인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숙식비를 포함한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모집은 선착순 마감된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지난해 처음 시작한 가족캠프가 큰 호응을 받은 만큼 올해는 진행횟수와 인원을 모두 늘려 더 많은 가족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부모와 자녀가 세대간의 시각 차이를 좁히고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그려나가는 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해 1월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