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예능방송으로 즐기는 ‘모두의마블’... 중고생 참가자 모집  
상태바
리얼리티 예능방송으로 즐기는 ‘모두의마블’... 중고생 참가자 모집  
  • 양원석 기자
  • 승인 2019.06.2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만 14세 이상 중고생이면 누구나 참여
학교대항전 영상 공개... 가장 많은 투표 얻은 학교에 ‘치킨 제공’ 이벤트도 
넷마블이 ‘모두의마블’ 이벤트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모두의마블’ 이벤트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을 주제로 한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음 달 6일 경기 의왕시 소재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에는 데프콘 보물섬 슈기 잼미 싱호 등 인기 유튜버들이 이용자들과 함께 참여한다.

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28일까지 ‘모마TV 방송국’ 페이지(http://moma-go.netmarble.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넷마블은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우승자에게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행사 영상을 추후 공개해, 가장 많은 투표를 얻은 학교에 치킨을 제공하는 ‘모두의마블-치킨 급식’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은 인기 유튜버들과 함께 다양한 퀴즈와 미션을 수행하는 페스티벌 형식으로 준비했다”며 “푸짐한 선물도 준비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모마TV’를 통해 공개 중인 '띵동 모마왔어요!'는 인기 유튜버가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방송이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누적 노출 수 740만, 누적 조회 수 76만, 최고 조회 수 15만을 기록하는 등 대표적인 소통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두의마블’은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 요소를 더해, 출시 이후 6년이 넘도록 스테디셀러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마TV방송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