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서핑으로 시원한 여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수상 액티비티 패키지
상태바
요트·서핑으로 시원한 여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수상 액티비티 패키지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6.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명소 요트투어… 전문강사와 함께 서핑체험
해운대글로리 콘도 송정 서프제이 서핑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해운대글로리 콘도 송정 서프제이 서핑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글로리콘도 해운대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7월1일부터 8월1일까지 ‘익사이팅 서머(Exciting Summer)’ 콘셉트의 요트 및 서핑 등의 수상 액티비티 체험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럭셔리 요트 체험 관광이 포함된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2인) ▲요트피플의 요트 투어 이용권(2매) ▲필로우(4종)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요트피플의 요트 투어 코스는 60분간 운항되며, 수영만요트 경기장을 출발하여 마린시티, 동백섬, 해운대, 광안대교 순으로 부산의 명소를 모두 만끽할 수 있다. 여행 일정에 따라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 19만7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25만8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국내 서핑 여행지 부산 송정해수욕장에서 서핑 체험이 포함된 ‘익사이팅 서머 서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파도타기를 도전하는 서퍼들을 위해 기획됐다.

‘익사이팅 서머 서핑 패키지’는 ▲객실 1박 ▲송정 서프베이 서핑 강습권(2매) ▲해수 온천 사우나 입장권(2인)으로 구성됐다. 송정 서프베이 서핑 강습권은 전문 강사의 서핑강습 2시간과 자유서핑 1시간이 주어진다.

서핑 입문지로 유명한 부산 송정해수욕장은 수심이 얕고, 파도가 적당해 초보 서퍼도 안전하게 서핑을 즐길 수 있다. 파도에 몸을 맡기며 자연과 하나 되는 서핑 체험으로 색다른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 26만4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28만원(세금 포함)부터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