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3개점, '핫 서머' 콘셉트 패키지 출시
상태바
켄싱턴호텔 3개점, '핫 서머' 콘셉트 패키지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7.05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원, 부산권의 여름 대표 휴가지로 떠나는 호캉스
켄싱턴호텔 평창 야외수영장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평창 야외수영장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전국 켄싱턴호텔(여의도,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핫 서머(Hot Summer)' 콘셉트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단, 여의도는 8월25일까지)

이번 패키지 상품은 서울, 강원, 부산에서 시원한 물놀이 혜택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색다른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해당되는 호텔은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이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여의도와 평창 호텔은 3인 기준 혜택으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 대표 워터파크 ‘한강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조이풀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여의도 한강 수영장 입장권 3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3인(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 ▲그린핑거 선 젤 & 베이비 키트 1개 ▲한강에서 즐기는 원터치 텐트(2인용) 대여 서비스 ▲포인포 키즈 라운지의 키즈 클래스 1회 ▲프리미엄 유아웨건 브랜드 ‘시크포베이비’의 웨건 대여 서비스 ▲객실 내 필로우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가격은 18만5900원(세금 포함)부터다. 

강원권의 켄싱턴호텔 평창은 시원하게 펼쳐지는 오대산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쿨 인 더 풀 패밀리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또는 켄싱턴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 ▲실내 및 야외 수영장(사우나 포함) 3인 ▲서머 에이드 3잔 ▲에어베드 1개 ▲에어 글라이더 1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18만5900원(세금 포함)부터다. 

부산권의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주목받고 있는 광안리 바다 전망의 16층 루프톱 ‘스카이데크’에서 낭만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광안 브릿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오션뷰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 또는 와인파티 2인 중 택1 ▲루프톱 바 스카이데크 칵테일 2잔 ▲필로우(4종) 오더 서비스 ▲스페셜 서비스(돌체구스토 캡슐커피, 크랩트리 앤 에블린 어메니티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27만2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