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국 8개지점서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 진행
상태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국 8개지점서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 진행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7.1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 대상… 선착순 증정
이벤트에 제공되는 타월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7월27일부터 8월31일까지 투숙고객 대상으로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해당되는 호텔 및 리조트는켄싱턴호텔 3개 지점(평창, 설악, 켄트호텔 광안리)과 켄싱턴리조트 5개 지점(청평, 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 진행된다.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는 각 지점별로 선보이는 ‘핫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 상품 총 9개에 해당된다.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 '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켄싱턴호텔 설악 '글램 서머' ▲켄트호텔 광안리 '마이 스위트 호캉스',  '프라이빗 요트' ▲켄싱턴리조트 청평/충주/경주/지리산남원 '서머 키즈 바캉스' ▲서귀포 ‘서머 홀리데이’ 상품이다. 

켄싱턴 비치타월은 2019년 여름 휴가지에서 화려하고 색다르게 보낼 수 있도록 화려한 형광색 줄무늬에 켄싱턴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이다. 전국 유명 휴가지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및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며, 수영장 및 바다 등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켄싱턴 비치타월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한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핫 서머 프로모션’도 7월27일까지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8월31일까지며,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충주 탄금호 물놀이장 운영 기간에 따라 8월18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켄싱턴호텔 평창 기준으로 최저가 11만4400원(세금 포함)부터, 켄싱턴리조트 충주 기준으로 최저가는 15만4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