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주문시 상품권·고로쇠물 혜택… 본도시락, 30일까지 이벤트
상태바
단체주문시 상품권·고로쇠물 혜택… 본도시락, 30일까지 이벤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6.0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어디서나 주문 및 배달 가능… "후회없는 선택될 것"
본도시락 단체 주문 특별 혜택 이벤트 이미지. 사진=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회사 야유회나 각종 단체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단체 도시락 주문 시 차별화된 단체 도시락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도시락은 오는 30일까지 단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울릉도 고로쇠물 증정 ▲맞춤형 슬리브 제작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50만 원, 100만 원,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본도시락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트본을 금액대별로 제공한다. 여기에 세트 메뉴를 200만 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시원하고 달콤한 울릉도 고로쇠물을 후식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본도시락과 함께하는 행사가 더욱 뜻 깊어지도록 도시락 500개 이상 단체 주문하는 건에는 행사 성격을 나타내는 로고와 문구 등을 새긴 맞춤 포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본도시락 단체 도시락은 문의 전화를 통해 주문 및 상담 받을 수 있다.

김철호 본아이에프 대표는 “전국 어디서나 주문 및 배달 서비스가 가능하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올림픽 등 공식 행사에서 단체 주문 노하우를 인정받은 본도시락과 함께 후회 없는 단체 도시락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02년 국내 최초로 죽 전문점을 선보인 본아이에프는 전통 한식인 ‘죽’을 새로운 외식 메뉴로 재창조해 프랜차이즈화하는 데 성공했다. 본죽을 시작으로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 한식을 주 메뉴로 한 외식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2018년 현재 전체 가맹점 수는 약 1760개에 달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