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정음' 속 메뉴 맞추면 선물 와르르… 본도시락 SNS이벤트
상태바
'훈남정음' 속 메뉴 맞추면 선물 와르르… 본도시락 SNS이벤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6.2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까지 진행… 본도시락 공식 인스타계정서 진행
본도시락 ‘훈남정음’ 메뉴명 맞히기 이벤트 이미지. 사진= 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제작지원을 기념해 다양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지난 20일(훈남정음 15회)에 노출된 본도시락 메뉴의 이름을 맞히면 선물을 제공하는 ‘본도시락X훈남정음 메뉴맞히기’ 이벤트를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도시락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며, 댓글에 메뉴 이름을 적고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본도시락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훈남정음 속 본도시락 노출 이미지를 공유하는 '리그램 이벤트’도 함께 시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본도시락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물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으로 리그램 후 공유하면 된다. 본도시락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공유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될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본도시락은 본도시락X훈남정음 메뉴맞히기 이벤트와 리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본도시락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본도시락은 매달 생일자를 맞은 사람에게 미역국과 잡채, 불고기 구성된 '생일축하해 도시락'을 선물해 주는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중이다. 본도시락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해당 월 생일 일자와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일자 별로 1명씩 ‘생일축하해 도시락’을 제공한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청춘남녀의 일상과 사랑을 다루는 ‘훈남정음’은 본도시락을 즐겨먹는 2030 세대에게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인기 드라마”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드라마를 눈으로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드라마 속 본도시락의 메뉴를 직접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남궁민, 황정음 주연의 SBS 드라마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남궁민 분)'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황정음 분)'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리는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