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자녀가 함께 기부 체험"... 하나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부모와 자녀가 함께 기부 체험"... 하나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 실시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4.2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 적금 금리우대 쿠폰 제공
상품 가입좌수에 따라 은행 기부금 조성
하나은행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풍성한 경품 제공과 함께 부모와 자녀가 기부활동에 참여해 특별한 어린이날을 만드는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부모와 자녀가 기부활동에 참여해 특별한 어린이날을 만드는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의 자녀와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녀와 함께 금융교육을 시작할 수 있는 필수 3종 금융상품 ▲청약 ▲적금 ▲증권연계계좌 중 1개 이상을 자녀 명의로 가입 시 참여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SE ▲에어팟 3세대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하나원큐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1만명에게 최대 연 5.5%까지 가입이 가능한 ‘내맘적금’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상품 가입좌수에 따라 전쟁 난민과 기아 아동을 돕기 위한 기부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부모와 자녀는 상품 가입만으로 뜻 깊은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자녀에게는 ‘유니세프 상장’을 수여해 의미를 더한다.

하나은행 DailyBanking본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을 위한 재밌고 의미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