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스파오, 新쿨테크 상품 출시... 롯데홈쇼핑, 한상윤 작가 작품 한정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 스파오, 新쿨테크 상품 출시... 롯데홈쇼핑, 한상윤 작가 작품 한정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4.1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 쿨테크 아스킨 크루넥 반팔. 사진= 이랜드
스파오 쿨테크 아스킨 크루넥 반팔. 사진= 이랜드

 

스파오, 新쿨테크 상품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올해 새로운 쿨테크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파오의 쿨테크는 매년 판매 기록을 경신하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반영구적 폴리에스터 소재인 '아스킨 원사'를 사용해 접촉 냉감이 탁월한 '아이스 스킨'라인과 면과 쿨테크를 결합한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쿨링 코튼' 라인이 대표적이다.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활용한 소재와 3D 패턴 설계 등 매년 상품력을 업그레이드하는 쿨테크가 올해는 냉감 소재를 활용한 비즈니스 라인을 강화한다. 

대표 상품인 '쿨 베이직 재킷'은 시원한 경량 소재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여름 비즈니스룩에 핵심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와이드 슬랙스와 셋업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폴로 카라 반팔 니트' 역시 냉감 소재를 활용해 격식을 챙기는 자리에서도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롯데홈쇼핑, 행복한 돼지 한상윤 작가 작품 한정 판매.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행복한 돼지 한상윤 작가 작품 한정 판매.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한상윤 작가 작품 한정 판매

롯데홈쇼핑 13일 '행복한 돼지' 그림으로 유명한 팝 아티스트 한상윤 작가의 한정판 작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13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돼지’를 작품의 핵심 소재로 활용, 풍자와 해학을 담은 팝 아트로 유명한 한상윤 작가의 작품을 한정 판매한다. 한상윤 작가는 'PIG POP' 등 약 50회의 개인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에 출품한 33점의 작품이 완판되기도 했다. 

당일 방송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문화복합공간 '스페이스 제인앤클레어'에서 현장 생중계로 진행되며, 한상윤 작가와 전문 큐레이터가 출연해 직접 작품을 소개한다. '나이스샷', '행복한 여행' 등 원화 6점과 '모던 타임즈' 한정판 판화를 액자와 친필 사인을 포함해 100점을 판매할 예정이다. 

다음달 3일 오후 8시에는 '오픈런 대란'으로 화제를 모은 김지희 작가의 원화 작품을 선보인다. 김지희 작가는 동양적인 화풍과 팝 아트 스타일을 결합한 '실드 스마일(Sealed smile)' 시리즈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다이소
사진= 다이소

 

다이소, '봄 나들이 기획전'

다이소가 '봄 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간편하게 나들이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야외용품, 캠핑 수납용품, 완구용품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야외용품은 돗자리와 접이식 의자, 캠핑 램프 등을 준비했다. '양면 프린팅 돗자리'는 돗자리 양면이 다른 색깔로 프린팅 된 점이 특징이고, '타포린 돗자리'는 손잡이가 달린 가방이 따로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레트로 컬러, 그레이 컬러'가 봄 나들이에 어울려 나들이 사진을 찍을 때 적당한 아이템이다.

캠핑 수납용품은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야외용 접이식 테이블'은 펼쳤을 때 약 60X55X23cm으로 테이블 측면에 다용도 걸이가 있어 컵이나 봉투를 걸어 사용하면 더 편리하고, '캠핑 보냉가방'은 350ml 캔음료 6개 정도 보관이 가능한 사이즈로 ‘220ml 겔 아이스팩’을 보냉가방에 넣어 사용하면 더 오래 음식물 보관이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완구용품도 판매한다. ‘카메라 전동 버블놀이’는 카메라 모양으로 목에 걸 수 있고, 작동버튼을 누르면 카메라 효과음과 함께 렌즈 쪽에서 연속으로 버블이 나와 색다른 버블놀이를 할 수 있다. 버블 용액을 리필할 수 있는 ‘버블 용액 1L’도 같이 마련됐다.

사진= 롯데온
사진= 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 론칭

롯데온이 오는 12일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뷰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SNS 인기 브랜드 등 롯데가 엄선한 30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매장이다.

온앤더뷰티의 가장 큰 강점은 80여 개에 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이다.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조말론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신상품을 포함해 인기 상품, 스킨케어, 향수 등으로 나눠 상품을 소개하고, 상품별 고객의 리뷰도 확인할 수 있다. 각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출연해 상품 설명과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며,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해 선출시, 단독 구성 등 차별화 상품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온은 '온앤더뷰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달 24일까지 백화점 뷰티 브랜드 구매 시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일까지는 '럭셔리 스킨케어 TOP 10 상품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이 포토 리뷰와 함께 피부타입과 고민을 등록하면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더불어 12일에는 온앤더뷰티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온앤더뷰티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온앤더뷰티 서비스를 소개한다. 특별히 온앤더뷰티 선물하기를 이용했을 때 제공하는 프리미엄 포장서비스를 실제로 시연하는 시간도 준비했다.

토이저러스 포켓몬 스낵 3종. 사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포켓몬 스낵 3종. 사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포켓몬스터 스낵 3종' 출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4월 14일(목) ‘포켓몬스터 스낵 3종’을 단독 출시한다. 최근 ‘포켓몬 스티커’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추어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포켓몬스터 랜덤 스티커가 동봉된 ‘토이저러스 포켓몬 스낵 3종’을 단독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수집의 재미’를 선사하고자 한다.

토이저러스 포켓몬스터 스낵은 '피카츄의 찐한초코별(78g)', '꼬부기의 초코칩콕콕(130g)', '파이리의 달콤딸기별(60g)' 총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되어 어른이들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며, 전국 롯데마트 점포 및 토이저러스 점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스낵 제품에는 포켓몬스터를 대표하는 피카츄를 비롯하여, 환상의 포켓몬 뮤 등 총 포켓몬 50종을 수집할 수 있는 스티커가 랜덤으로 1장씩 동봉되어 있다. 스티커는 쉽게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도록 배경 색상이 포함된 사각형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됐다.

바이오퍼블릭 송소희 모델컷. 사진= 이마트
바이오퍼블릭 송소희 모델컷. 사진= 이마트

 

이마트, 건강·친환경 페스타 

이마트가 건강·친환경 페스타를 개최하고 대대적인 할인전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이마트 건기식 자체브랜드 '바이오퍼블릭' 프리미엄 2종(식물성 rTG오메가3 60캡슐,루테인아스타잔틴+ 30캡슐)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금번 행사의 경우 SSG닷컴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작년 6월 출시 된 바이오퍼블릭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ODM 1위 기업인 콜마비앤에이치가 엄선한 성분으로 생산해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하고, 이마트와 콜마비앤에이치의 직접 거래를 통한 유통구조 단순화로 유사상품 대비 20~30% 저렴해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이마트는 국악신동 출신의 아티스트 겸 방송인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송소희씨를 바이오퍼블릭 모델로 선정했다. 송소희씨는 이미지 촬영 및 인스타그램 인사 영상 등을 시작으로 '바이오퍼블릭'의 공식 모델로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