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이마트 '토마토 뮤지엄'... 쿠팡,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外
상태바
[시경Today] 이마트 '토마토 뮤지엄'... 쿠팡,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4.0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마토 뮤지엄 이미지. 사진= 이마트
토마토 뮤지엄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이마트, '토마토 뮤지엄' 진행

이마트가 7일부터 13일까지 '토마토 뮤지엄'을 열어 총 17종에 달하는 다양한 품종의 토마토를 선보이고, 토마토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구매시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토마토 1팩 구매시 2,000원을 할인하고, 2팩 구매시 총 5,000원을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무지개 방울토마토(750g) ▲더달콤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550g) ▲프리미엄 짭짤이 토마토(550g) 등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올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테비아 토마토'를 3종으로 확대해 선보인다. 

스테비아 토마토는 천연 감미료이자 대체당인 스테비오사이드를 흡수시킨 토마토로, 설탕을 뿌린 토마토처럼 단 맛이 나지만 당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며 칼로리가 낮아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운영했던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에 더해 올해는 '스테비아 아삭달달 방울토마토'와 '스테비아 스타토마토'를 추가로 런칭했으며, 신상품 모두 식감과 과즙에 특화된 특수 품종 토마토에 스테비아를 주입해 단맛을 더했다.

프리미엄 대저 토마토 '짭짤이 토마토'도 올해 새롭게 선보인다. 대저농협에서 모양과 사이즈가 우수한 과실만을 엄선했으며, 일반 대저 토마토보다 짠맛의 풍미가 강해 더욱 응축된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떠나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팡의 여행 자회사 주식회사 떠나요 (ddnayo-이하 떠나요)가 'ESG와 함께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ESG와 함께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하는 대규모 숙박상품 할인 행사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떠나요를 포함한 국내 온라인 여행사 49개사를 통해 전국 숙박시설 7만여 곳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떠나요는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펜션 상품을 총 결제금액 7만원 이하 시 2만원, 7만원 초과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과 함께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7일 오전 10시부터 5월 8일까지 매일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발급하며 6월 6일까지 입실 가능하다.

대상 업소는 관광진흥법 및 공중위생관리법에 등록된 숙박업소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엄선됐다. 더불어 지역별 추천 숙소는 위생적 떠나요 홈페이지 내 '숙박대전' 테마 검색을 통해 한눈에 볼 수 있다. 

울트라 12000 공기청정기. 사진= 쿠쿠홈시스
울트라 12000 공기청정기. 사진= 쿠쿠홈시스

 

쿠쿠홈시스 클린케어 가전, 1분기 성장세 급등

쿠쿠홈시스가 공기청정기와 무선청소기의 지난 1분기 판매량이 급등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쿠쿠홈시스 공기청정기는 오미크론의 광범위한 확산과 함께 미세먼지 발생이 잦은 봄이 되자 실내공기질 관리를 위해 찾는 수요가 늘어나 3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100% 증가했다. 

이 중 34평형대 공기청정기 '울트라 12000'은 소비자 수요 증가와 함께 관공서를 대상으로 한 B2B 사업이 탄력을 받으면서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556% 성장하는 실적을 보였다.

더불어 무선청소기 '인스퓨어 파워클론'도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245% 증가하면서 빠른 신장세를 나타냈다. '인스퓨어 파워클론'은 합리적인 가격에 강력한 프리미엄 성능을 갖춘 무선 청소기로 2020년 첫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연말 출시된 ‘2022 인스퓨어 파워클론’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과 실내 인테리어를 고려한 모던한 디자인을 갖췄다. BLDC 모터가 만들어내는 초고속 싸이클론으로 입자가 큰 오염물질, 반려동물의 털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생활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빠르고 강력하게 흡입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시즌에 돌입하면서 봄철 불청객인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실내를 케어하려는 니즈가 높고, 이사·웨딩 성수기까지 맞물려 앞으로 쿠쿠홈시스의 클린케어 가전을 찾는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서울역점에서 돼지고기를 고르는 고객.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서울역점에서 돼지고기를 고르는 고객.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창립 기념 돼지고기 할인 판매

롯데마트가 창립 24주년을 맞이해 어려움을 겪는 돈가는 돕고,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은 덜기 위해 7일부터 13일까지 돼지고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40% 저렴하게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대표상품으로 '국내산 일반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국내산) ▲국내산 일반 앞다리(100g·냉장·국내산) ▲국내산 대패 삼겹살·목심(각 800g·냉동·국내산)' 등이다. 

한편, '강원 한우', '지리산 한우' 등 브랜드 한우 전품목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돼지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도 만나볼 수 있다.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 초저가 와인으로 'L와인 3종(각 750ml, 까베네 外)', 대용량 와인으로 맛과 가성비 둘다 놓치지 않은 '라 크라사드 까베네쉬라 매그넘(1.5L)' 등을 판매한다.

불가리 팝업 매장에서 고객이 둘러보는 모습. 사진= 롯데백화점
불가리 팝업 매장에서 고객이 둘러보는 모습.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불가리' 팝업스토어 선봬

롯데백화점이 4일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17일까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1층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불가리의 다양한 신제품을 비롯해 주얼리 50여종, 시계 10여종 그리고 액세서리 20여종 등 총 80여종의 제품을 내세웠다. 

특히 신제품인 '비제로원 뉴 클래식'을 중심으로 한 국내 첫 팝업 행사다. 비제로원 뉴클래식은 불가리를 대표하는 '비제로원(B.Zero1)' 컬렉션의 새로운 제품이다. 링(반지)의 가장자리에 물결형태로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기존 비제로원 제품보다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옐로우골드, 로즈골드, 화이트 골드 3가지 소재를 사용하여 반지와 목걸이로 총 6종을 출시했다.

또한 비제로원 제품 외에도 '세르펜티' 컬렉션의 시계와 패션 가방들도 함께 선보인다. 세르펜티 컬렉션은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나 커플들에게도 인기 있는 모델이다. 뱀이 손목을 감싸는 모습을 형상화한 '세르펜티 투보가스', 뱀 비늘 모양이 특징인 '세르펜티 세두토리' 등의 시계와 황동 소재의 뱀 머리 잠금 장치가 특징인 '세르펜티 포에버백'과 '세르펜티 카보숑 백' 등이 대표적이다. 
   
한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노트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불가리의 고급 향초를 선물한다. 

고객들이 'TV 물고기'를 보고 있는 모습.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고객들이 'TV 물고기'를 보고 있는 모습.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百, 백남준 작품 'TV 물고기' 전시

갤러리아백화점이 세계적 비디오 아티스트 백남준 탄생 90주년을 맞아 갤러리아 광교에서 백남준 작품 'TV 물고기'를 전시한다고 6일 밝혔다. 경기도 용인 소재 '백남준아트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협업은 지역 최고의 미술 기관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예술 작품과 교육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 12층에 설치되는 'TV 물고기'는 24개의 어항과 24개의 텔레비전이 중첩된 설치 작품이다. 어항 속의 살아 움직이는 물고기와 비디오 속 영상이 하나의 이미지가 돼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미디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갤러리아 광교는 '백남준아트센터' 교육 프로그램을 문화센터와 연계, 새롭게 구성하여 올 6월 여름학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백남준을 다양한 방법론으로 이해하는 심화 학습 강좌 'NJP 아카데미'와 백남준의 주요 작품을 감상하고 이해하는 'NJP 크리에이티브' 등이 있다. 특히 'NJP 크리에이티브'의 경우, 아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수강할 수 있어 가족단위의 수강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4월 말 접수 모집 예정)

그 외에도 백남준아트센터 방문시 갤러리아앱 쿠폰을 제시하면 'TV 물고기' 자석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기획 프로그램 대폭 강화

CJ온스타일이 신규 기획 프로그램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을 필두로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은 배우 박솔미씨가 진행하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10일 오전 8시 50분 첫 선을 보인다. 매주 일요일 오전 박솔미씨와 강연진 쇼호스트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솔깃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컨셉으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10일 첫 방송에서는 그동안 독일 직구로만 구매 가능했던 체지방감소 건강식품 ‘포모라인 엑스트라 L112’ 최신상품을 국내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 방송 중에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만원 쿠폰 및 무이자 24개월 혜택과 함께, 론칭 기념으로 구매 고객 대상 4월 한달간 총 1천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카테고리별 특화된 프로그램들의 새단장도 진행한다. 먼저 '동가게'는 방송 시간을 3월 말부터 토요일 오전으로 옮겨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유명 디저트 카페를 운영중인 유민주 파티시에와 모희현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리빙 중심의 '취향 아틀리에'도 신설했다. 뿐만 아니라 서아랑의 '스타일C'(패션), 심스라의 'S-PICK'(뷰티, 건강식품), 지수진의 '브랜드픽'(패션) 등 CJ온스타일을 대표하는 쇼호스트들을 앞세운 전문 프로그램도 대폭 늘렸다.

아울러 다시 살아나는 해외 여행 수요에 발맞춰 여행 전문 프로그램인 '꽃보다 여행'도 재개한다. '꽃보다 여행'은 지난 2013년 처음 론칭한 후 약 7년간 운영해 온 CJ온스타일 대표 여행 프로그램이다. 코로나 기간 동안 잠정 중단됐다가 3일 북유럽 여행 패키지를 판매하는 방송으로 다시금 포문을 열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