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에그슬럿, '유용욱 셰프' 버거 선봬... 해태, '빠삭한 치즈감자'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에그슬럿, '유용욱 셰프' 버거 선봬... 해태, '빠삭한 치즈감자'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4.1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SPC그룹, '에그슬럿' 유용욱 셰프 협업 메뉴 선봬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휴먼메이드 소속 스타 셰프 유용욱과 협업한 한정판 메뉴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에그슬럿이 새롭게 진행하는 에그슬럿 셰프 세션 (Eggslut Chef’s Session)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캠페인은 파인다이닝 출신 셰프가 달걀을 재해석하며 창의적인 메뉴를 선보여온 에그슬럿이 기존의 틀을 깨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셰프들과 함께 창작 메뉴를 선보이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 첫번째 협업으로 독자적인 훈연 기법으로 만든 바비큐로 화제를 모은 '유용욱바베큐연구소'의 유용욱 셰프와 함께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을 선보였다. 유용욱 소장이 직접 개발한 스모크 기법을 활용한 스모크드 아이올리 소스와 바삭한 식감을 살린 매콤한 네쉬빌 핫 치킨에 에그슬럿의 동불복지달걀 스크램블드에그의 조합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빙그레, '프로틴 스트링치즈' 출시

빙그레는 스트링치즈에 단백질을 강화한 '프로틴 스트링치즈'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고칼슘 치즈에 100% 우유 단백질을 더한 한층 차별화된 고단백 스트링치즈 제품이다. 스트링치즈 중 국내 최초의 프로틴 콘셉트 제품으로 g당 단백질 함량은 30% 수준이다. 고단백으로 익히 알려진 닭가슴살의 단백질 함량 23%보다 높은 수치이다. 하지만 당 함유량은 0.5g 미만에 불과해 운동 전후 영양 간식으로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샐러드, 떡볶이 등 치즈와 잘 어울리는 재료들과 함께 곁들여 다양한 형태로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틴 스트링치즈의 출시와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치즈 라인업을 폭넓게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해태제과
사진=해태제과

 

해태, 세번째 빠삭 시리즈 '빠삭한 치즈감자' 출시

해태제과는 빠삭 시리즈 3탄 '빠삭한 치즈감자'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물(빠새)과 치킨(빠닭)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요리 스낵이다.

프랑스 대표음식 '그라탕'을 빠삭한 칩으로 구현했다. 정통 프렌치 요리의 깊은 맛을 바삭한 식감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낵 양면을 빗살무늬로 만들어 빠삭함은 물론 치즈와 감자 본연의 풍미가 더 진하다. 치즈감자맛이 스낵 사이 촘촘히 스며들어 더욱 풍부하게 느껴진다. 씹을 때 입안 가득 바삭 부숴져 식감도 경쾌하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오리온, 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 출시

오리온은 온라인 전용 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달콤해봄 선물세트는 올해 봄 한정판으로 선보인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 딸기송이, 딸기 고래밥을 비롯해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촉촉한 초코칩, 포도알맹이 등 오리온 인기 과자 10종으로 구성했다.

포장재를 활용해 봄 꽃 장식품을 만들 수 있는 DIY 키트와 꾸미기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어 먹는 즐거움과 만드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3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SSG 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 4종 선봬

CJ제일제당 '고메'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시즌 한정 콜라보 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콜라보 제품은 즐거운 한입스낵을 테마로 고메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과 라이언의 반려묘 춘식이와 만나 △미니치킨너겟 △미니돈카츠 △체다치즈볼 △고구마치즈볼 등 네 종류로 선보였다.

캐릭터 각각의 세계관이 적용됐다. 미니돈카츠에는 라이언을 닮은 귀여운 치즈가 박혀있다. 체다치즈볼은 노랗고 동글동글한 라이언을 떠올리게 한다. 고구마치즈볼에는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로 속을 꽉 채웠다.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을 통해 11일 첫 선을 보였으며, 굿즈가 포함된 특별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굿즈는 라이언 피규어가 장착된 소스 트레이, 라이언과 춘식이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고메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는 대형마트와 카카오 톡딜 등 온라인몰에서도 선보인다. 5월부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옷을 입은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도 판매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