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신세계3사, 아모레 '려' 통합 마케팅... 애니바디, 마담롤리나 협업 外
상태바
[시경Today] 신세계3사, 아모레 '려' 통합 마케팅... 애니바디, 마담롤리나 협업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4.1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 '려' 삼푸 선출시 이미지. 사진= 이마트
아모레 '려' 삼푸 선출시 이미지. 사진= 이마트

 

신세계3사, 아모레 '려' 통합 마케팅

이마트·SSG닷컴·G마켓 3사가 마케팅 협업을 통해 14일부터 아모레퍼시픽의 신상품 '려 더블 이펙터 더블 샴푸, 트리트먼트'를 타 판매채널보다 약 1개월가량 먼저 고객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의 '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생리대'와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에 이은 3번째 공동 선출시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는 새치 커버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탈모케어 제품이다. 

신상품 선출시와 동시에 이마트는 '려 블랙 샴푸(321ml)' 구매 시, 트리트먼트(110ml)를 증정하며, 이마트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TV, LG 듀얼인버터 제습기 등 경품 이벤트도 연다.

SSG닷컴과 G마켓도 18일부터 온라인 기획전을 열고, 19일과 20일에는 G마켓 'G라이브'와 SSG닷컴 '쓱라이브'로 신상품 론칭 라방을 선보인다. 라방이 진행되는 동안 사은품 증정과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신세계 유통 3사와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5월, 바디워시와 치약 신제품도 동시에 선출시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협업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마담롤리나' 콜라보 파자마 컬렉션 이미지. 사진= 이랜드
'마담롤리나' 콜라보 파자마 컬렉션 이미지. 사진= 이랜드

 

애니바디, 마담롤리나 협업 파자마 컬렉션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애니바디'가 지구의 날을 맞아 일러스트 작가 '마담롤리나'와 협업한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애니바디는 마담롤리나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의 지구가 주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누리며 지친 나를 위로받자'는 메시지를 컬렉션에 담아 전달하고, JOIN US, JOIN EARTH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과 소통한다.

이번 파자마 컬렉션은 지구가 주는 자연과 일상의 아름다움과 포근함을 담았다. 마담롤리나와 함께 컴퓨터 그래픽이 아닌 손그림으로 싱그러운 봄의 무드를 완성했다.

이랜드 애니바디 관계자는 "마담롤리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하며, 지구의 날을 맞아 애니바디가 들려주고픈 이야기를 캠페인 형태로 전개한다"며 "자연과 일상 속에서 내 자신을 사랑하고 온전한 힐링을 돕는 애니바디의 브랜드 가치와 메시지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뷰 에코백. 사진= GS샵
뷰 에코백. 사진= GS샵

 

GS샵, '뷰' 구입하면 에코백 증정

GS샵이 12일 오후 12시40분에 방송하는 '뷰(VU) 앰플 클렌저' 구매 시 특별 제작한 '뷰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뷰 에코백'은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립스톱(Ripstop) 소재로 만들어 탄탄한 내구성과 생활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에코백을 접으면 손바닥보다 작은 정사각형 포켓백으로 변신하기 때문에 펼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방 안에 쏙 들어가 휴대성도 뛰어나다.

일회용 비닐봉투나 쇼핑백을 줄이자는 취지로 제작된 만큼 장바구니로 활용하기 좋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봄 나들이 에코백이나 여행 시 보조가방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뷰(VU) 앰플 클렌저'는 배송 시 친환경 포장재 및 택배박스를 사용한다. 비닐 에어캡을 종이 소재의 완충재로 교체하고,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친환경 택배를 제작했다. 또한 'FSC(산림관리 협의회)' 인증을 획득한 지류에 콩으로 만든 잉크를 사용하는 등 환경을 고려한 방안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

'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 선봬

오비맥주가 홈플러스와 함께 '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1952년부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오비라거 브랜드와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홈플러스 간의 이색적인 협업으로 탄생했다.

'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은 오비라거 브랜드를 상징하는 곰 캐릭터 '랄라베어'를 패키지 전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잠에서 깬 랄라베어가 만든 허니버터 팝콘'이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춰 달콤한 꿀을 연상시키는 노란색 배경에 꿀단지를 끌어안은 파란 곰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350g의 대용량 패키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지퍼 포장을 적용해 개봉 후에도 보관이 용이하다. '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은 홈플러스 마트와 홈플러스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롯데슈퍼
사진= 롯데슈퍼

 

롯데슈퍼, 스마트팜 브랜드 '내일농장' 선봬

롯데슈퍼가 국내 유통사 최초로 스마트팜 브랜드 '내일농장'을 출시해 신선식품 차별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내일농장은 '스마트팜에서 생산하여 더 깨끗하고 싱싱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MD(상품기획자)가 스마트팜의 시설과 시스템뿐만 아니라 상품을 철저하게 검증해, 품질 및 위생, 선도 등이 우수한 스마트팜 상품을 소비자에게 안정적으로 상품을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내일농장 계란 상품들은 최상의 품질과 신선도의 상품들로만 엄선했다. '내가 처음 집는 무항생제 계란'은 계란의 신선도를 측정하는 지표로 사용되는 호우유닛(HU) 검사 지수 72 이상으로 계란 신선도 최고등급인 1+등급란이다. 

롯데슈퍼는 현재 유통사 최초로 현재 계란류의 검품기준인 '호우유닛'을 일반 계란 전 상품에 대해 적용하고 있으며, 호우유닛 검사에서 최고등급을 받은 상품만 '내일농장' 브랜드의 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함께 출시되는 내일농장 '무항생제 오메가 계란'(15입, 대란)도 일반 계란 대비 DHA 함유량이 290% 이상으로 오메가 함유량이 매우 풍부하다. 

이 밖에도 버섯, 쌈채소, 방울토마토 등 다양한 채소와 과일 상품이 함께 '내일농장' 브랜드로 잇달아 출시한다. 롯데슈퍼는 내일농장의 상품 종류와 품목 수를 확대해 소비자들이 안전한 먹거리 선택에 대한 폭을 넓힐 예정이다.  

'막스마라' 공식 스토어 이미지. 사진=  SSG닷컴
'막스마라' 공식 스토어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막스마라' 공식스토어 오픈

SSG닷컴은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Max Mara)'공식스토어를 오픈하고 17일까지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막스마라'는 1951년 아킬레 마라모티가 이탈리아에서 만든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도시 여성의 지적인 삶의 표현'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베이식하고 심플한 여성복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은 클래식하고 우아한 코트, 기본적인 스타일의 수트, 몸의 실루엣을 강조한 슬림 드레스 등이다.

SSG닷컴은 '막스마라' 공식스토어에서 60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봄·여름(S/S) 시즌을 고려해 간절기 아우터 및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한 티셔츠 중심으로 상품을 제안한다. ▲막스마라 판치아 코튼 드레스 ▲위크엔드 막스마라 스테고라 발수 트렌치 코트 ▲위크엔드 막스마라 프레티 코튼 티셔츠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일부 행사 상품 구매시 상품 가격의 5%를 SSG머니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막스마라 키링' 혹은 '위크엔드 막스마라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다음달에는 올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 '막스마라 아이코닉 코트'를 온라인에서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더팬텀 신규색상. 사진= 바디프랜드
더팬텀 신규색상.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27위

바디프랜드가 지난달 31일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 27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인 BSTI (Brand Stock Top Index)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제도다. 2016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처음 선정된 이후 7년 연속 선정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향후 5년 간 1000억원 이상의 연구개발비를 집중 투자해 기술 격차를 벌려 나갈 계획"이라면서 "독보적인 마사지 기술력과 IoT, AI 기술의 융복합으로 안마의자를 ‘헬스케어 로봇’으로 진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