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애니바디, 신상 편애브라 출시... 롯데온, 두번째 '직구온데이'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애니바디, 신상 편애브라 출시... 롯데온, 두번째 '직구온데이' 진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3.0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애브라 모델 컷. 사진= 이랜드리테일
편애브라 모델 컷.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 애니바디, 신상 편애브라 출시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애니바디'(ANYBODY)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2022년 신상 편애브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편애브라는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몸 자체의 편안함만을 고려해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졌다. 특히, 자기 몸 긍정주의(바디포지티브)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많은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편애브라는 기존 상품 대비 중량이 30g 가벼워지고, 몰드가 0.7cm로 얇아져 몸에 착 붙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 시즌 야외활동과 운동을 비교적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라인업을 추가했다. 땀 흡수와 통기성이 좋은 에어쿨링, 메쉬 소재와 함께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인견 소재의 속옷을 새롭게 선보이며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레터 챌리스 기프트팩'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레터 챌리스 기프트팩'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레터 챌리스 기프트팩' 출시

스텔라 아르투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부부, 연인들이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레터 챌리스 기프트팩’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프트팩은 베스트셀러 및 유명 일러스트 작가의 로맨틱한 문구를 새긴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잔 '레터 챌리스'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데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레터 챌리스 2종에는 베스트셀러 작가 최대호의 글귀 '그렇게 예쁘지 않은 곳도 보통의 맛인 음식도 너와 함께라면 다 특별해져'와 일러스트 작가 오리여인의 글귀 '소소하지만 그 소소한 것들이 우리에게 쌓여 가기를'이란 문구를 각각 새겼다.

또한, 스텔라 아르투아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부부 간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소소한 것들이 함께 쌓이면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다는 부부의 마음을 일러스트 작가 오리여인의 감성 메시지와 함께 전한다.

'레전드 시그니처' 모델 컷. 사진= 코지마
'레전드 시그니처' 모델 컷. 사진= 코지마

 

코지마, 봄 이사∙웨딩 시즌 프로모션

코지마가 결혼과 이사 수요가 증가하는 봄철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브랜드 직영점인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과 마포점에서 31일까지 '코지마 갤러리 S급 리퍼 특가전' 행사가 열린다. 단순 변심 반품으로 출고 후 1주 내에 회수된 제품 중 S급 만을 선별해 25% 할인해 한정 수량 판매하고 전용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비대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지난해 8월 자사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매주 화, 목요일 오후 8시에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 중인 코지마는 이달에도 보다 강력한 특전을 선보인다. ▲클라쎄 시그니처(8일∙오늘) ▲힙트로(15, 22일) ▲에오스(17일) ▲포베오(24일) 등 코지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4% 할인가로 선보인다. 

코지마는 AK몰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샤샤라이브'에서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10일 오전 11시 30분부터 60분간 블랙과 브라운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고품격 안마의자 '시크'를 4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눈마사지기 '아이오', 손마사지기 '코핸드', 전용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롯데온
사진= 롯데온

 

롯데온, 두번째 '직구온데이' 진행

롯데온이 9일부터 11일까지 두번째 '직구온(ON)데이'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지난달부터 매월 9일부터 11일을 해외직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직구온데이'로 운영 중이다. 이달에는 지난 행사에서 인기를 얻었던 상품과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기 위한 식품, 명품, 가전 등의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온은 지난 행사 인기에 힘입어 행사 상품 수와 물량을 각 2배 이상 늘려 준비했다. 행사 기간 해외직구 인기상품 18개를 매일 6개씩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추가로 30여개 상품을 선정해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압타밀 분유, 오쏘몰 비타민 등 인기 상품은 물량을 2배 이상 늘려 준비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로켓직구' 홍콩으로 서비스 지역 확대

쿠팡이 '로켓직구' 서비스를 홍콩으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2017년 미국시장에 한정됐던 취급 품목을 지난해 1월 중국까지 확대했다. 이어 이번 홍콩 직구 서비스 오픈으로 쿠팡만의 빠른 해외 직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했다. 이제 미국, 중국은 물론 홍콩 시장의 상품도 국내 소비자가 쿠팡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홍콩 로켓직구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3일까지 다양한 로켓직구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홍콩을 포함해 미국과 중국의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평소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해외 상품들이 이번 행사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홍콩과 중국 로켓직구에서 교차사용이 가능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홍콩과 중국 직구상품을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건강식품, 뷰티, 가전·디지털 등 카테고리별 할인과, 스위스, 재로우 포뮬라, 퀘스트 뉴트리션 등 브랜드별 할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