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오뚜기, 오일 파스타소스 2종 선봬... 배홍동 모델 올해도 '유재석' 外
상태바
[시경Today] 오뚜기, 오일 파스타소스 2종 선봬... 배홍동 모델 올해도 '유재석'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3.0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 프레스코 파스타소스 '감바스·명란오일' 선봬

오뚜기가 '프레스코 오일 파스타소스'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프레스코 감바스 파스타소스 ▲프레스코 명란오일 파스타소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오뚜기 측은 "지난해 SNS 연관어 분석 결과, 오일 파스타의 주재료·메뉴로'새우(감바스)'와 '명란'이 다수 언급됐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프레스코 감바스 파스타소스는 신선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볶은 국산 마늘과 새우를 듬뿍 넣은 오일 파스타소스다. 별도의 손질을 하지 않고도 통통한 새우살을 맛볼 수 있다. 파스타뿐 아니라 간편한 술안주로도 활용도가 높다. 

함께 선보인 프레스코 명란오일 파스타소스는 국내 유일의 수산제조 명장인 '장석준 명장'의 비법이 담긴 백명란을 11% 함유했다. 톡톡 터지는 식감과 명란 특유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 패키지에 리무버블 스티커를 적용했다. 리무버블 스티커는 병으로부터 쉽게 떼어지는 특수 라벨 원단으로, 접착제나 잔여물이 남지 않고 깔끔하게 제거된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 배홍동비빔면 모델 올해도 유재석

농심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재석을 배홍동비빔면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선보인 배홍동비빔면은 배, 홍고추, 동치미로 맛을 낸 매콤새콤한 비빔면이다. 3400만봉 이상 팔리며 단숨에 비빔면 시장 2위까지 올랐다. 농심은 올해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쳐 비빔면 1등 브랜드에 도전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이 선보이는 새로운 광고에서 유재석은 '배홍동 상사'라는 회사의 대표와 영업부장, 홍보과장 등 1인 3역으로 등장한다. 배홍동 상사에서 전국민 배홍동 알리기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영업부장 '매콤유'는 유통채널 활성화에 힘쓰고, 홍보과장 '비벼유'는 디지털 광고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끈다는 내용이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누적 판매 1000만 개 돌파

풀무원식품이 세 차례 볶는 트리플 로스팅으로 진한 짜장 맛을 구현한 '로스팅 짜장면'이 출시 약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해 9월 '로스팅 짜장면 파기름',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이라는 특별한 건면 짜장면(짜장라면) 제품 2종을 선보였다. 로스팅 짜장면의 핵심은 풀무원의 독자적 기술 '트리플 로스팅 공법'으로 구현한 중화 전문점 특유의 깊고 진한 짜장의 맛이다.

로스팅 짜장면은 양파·파·돼지고기 등의 원재료를 한차례 볶고 춘장을 따로 볶은 후 이를 합쳐 다시 한번 볶는다. 총 세 번의 트리플 로스팅으로 춘장 특유의 씁쓸한 맛은 줄이고 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풍미유를 더해 짜장면의 진한 감칠맛까지 높였다. 파·마늘·고추 등 각종 채소를 볶아서 맛을 낸 풍미유를 넉넉하게 담아 촉촉한 짜장면의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10000' 선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액상 형태의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2020년 첫 출시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포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분말 형태의 토탈 이너뷰티 제품이다. 지난해 9월 한 차례 리뉴얼을 단행하며 콜라겐 함량을 증량하고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을 추가했다. 

새롭게 출시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은 상큼한 레몬소다맛 액상형 이너뷰티 제품이다. 콜라겐뿐 아니라 이너뷰티 토탈 케어가 가능하도록 과학적으로 영양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우선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1만mg과 피부보호용 조성물로 특허 받은 우유 추출 밀크세라마이드 600mg를 한 팩에 담았다. 여기에 분말 제품과 동일하게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 일일권장량 100%(100mg), 이너뷰티에 풍성함을 더할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 1000μg을 더했다.

고함량 콜라겐 제품은 콜라겐 특유의 비릿하고 텁텁한 맛으로 인해 대체로 음용이 부담스럽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반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은 매일헬스뉴트리션의 과학적 설계 노하우와 매일유업의 50여년 음료 제조 노하우를 적용, 콜라겐 특유의 향취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한 팩 125ml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1회 섭취량 당 50Kcal에 불과해 열량에 대한 부담도 덜었다. 멸균 종이팩으로 장기간 실온에서 보관할 수 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과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