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출시... 코웨이, 학교에 공기청정기 지원 外
상태바
[시경Today]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출시... 코웨이, 학교에 공기청정기 지원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3.0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셔에이슬 포스터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포스터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3차 출시

하이트진로가 아이셔에이슬을 3차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출시한 제품이다.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면서 큰 화제가 됐다. 이후 입소문을 탄 아이셔에이슬은 소비자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지난해 4월 앵콜 출시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수량을 확대했지만, 3개월 만에 완판됐다. 소비자들의 추가 출시 요청이 지속됐고 결국 3차 출시로 이어졌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 주질과 용량은 기존과 동일하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상큼한 레몬 맛에 강력한 짜릿함을 더해 색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코올 도수도 12도로 낮아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두번째 브랜드 협업 제품으로 지난해 8월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을 아직 경험하지 못한 2003년생과 20대 초반 고객층을 공략해 팬층을 두텁게 넓혀갈 예정이다. 아이셔에이슬은 3일부터 전국 출시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협업 제품인 '아이셔 츄잉캔디' 증정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랭스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랭스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가성비 위스키 '랭스'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위스키에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을 줄인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랭스(LANGS)'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랭스'는 알코올 도수 40도의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글렌고인, 탐두 등 유서 깊은 증류소를 운영하는 이안 맥클라우드의 위스키로 700ml 기준 약 1만원 대 가격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다.

특히 '랭스'는 온더락(위스키를 얼음에 희석시켜 음용하는 방식)으로 음용시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사이다, 콜라, 토닉워터 등 다양한 음료를 섞어서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기에도 좋다. 이에 집에서 직접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는 홈텐딩 족을 위한 하이볼 추천 레시피를 담은 넥텍을 함께 제공한다.

초등학교에 설치된 코웨이 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 사진= 코웨이
초등학교에 설치된 코웨이 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 사진= 코웨이

 

코웨이, 1500개 학교에 공기청정기 설치

코웨이가 서울·울산·제주교육청 공기청정기 조달 사업을 수주해 산하 교육기관에 공기청정기 5만여 대를 설치한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는 서울·울산·제주 지역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 등 1,546개 교육기관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아이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학교 실내 공기질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번 입찰 제품인 '코웨이 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AP-3018B)'는 에너지 효율, 미세먼지 수치 표시, 전문적 관리 서비스 부문에서 좋은 점수를 얻었다. '코웨이 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AP-3018B)'는 대형 공기청정기로 4단계 필터가 전면과 후면에 상·하로 각각 총 4세트가 배치되어 넓은 공간의 공기도 강력하게 청정한다.

특히 아이들이 학습하는 공간에 설치되는 만큼, 기존 제품에 소음도 개선 작업을 진행해 제품 가동 시 소음도를 소형 공기청정기 수준인 50dB 이하로 낮췄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사진 서울지방보훈청 이승우 청장(왼쪽에서 첫번째)과 (주)아성다이소 관계자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아성다이소
사진 서울지방보훈청 이승우 청장(왼쪽에서 첫번째)과 (주)아성다이소 관계자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독립유공자 후손·보훈가족에 행복박스 전달

다이소가 3·1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및 보훈가족에 행복박스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복박스는 칫솔, 치약, 물티슈 등 위생용품과 키친타올, 주방세제 등 주방용품 등으로 구성했으며,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 및 보훈가족에 행복박스 총 1,000개를 전달했다.

행복박스는 사회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3·1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및 보훈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복박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 롯데온
사진= 롯데온

 

롯데온, '카페24 빠른 입점 서비스' 론칭

롯데온이 3일부터 '롯데온-카페24 빠른 입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롯데온 급행열차-빠른 입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온과 약 200만 회원 수를 보유한 카페24가 함께 기획한 것으로, 프로모션을 통해 롯데온에 입점한 셀러에게는 광고비 지원 및 전용 기획전 개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과 카페24는 올해 초 업무 제휴를 맺고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방안을 추진해왔으며, 지난 달 22일부터 '롯데온-카페24 빠른 입점 서비스'를 시범 운영 중이다. 

이번에 선보인 빠른 입점 서비스는 카페24 회원의 롯데온 입점 절차를 대폭 간소화한 것이 핵심이다. 기존에는 카페24 회원이 롯데온에 입점하려면, 롯데온에서 별도의 입점 신청을 마친 후 카페24 계정과 연동하는 과정이 필요했다. 하지만 빠른 입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카페24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필수 정보만 입력하면 롯데온에서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다.

롯데온은 '빠른 입점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카페24 사이트의 회원 관리 페이지에 주기적으로 서비스 광고를 노출하며, 3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빠른 입점 서비스'를 통해 롯데온에 입점하는 모든 셀러에게는 롯데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고비 10만원을 비롯해 상품 상단 노출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카페24 회원 중 패션 관련 업체가 많은 점을 고려해 다음 달에는 프로모션 입점 셀러 대상 패션 특별 기획전도 진행해 관련 상품 판매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리조이스 전시 메인 포스터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리조이스 전시 메인 포스터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여성의날 맞아 '리조이스 展' 열어

롯데백화점이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리조이스'를 타이틀로 대규모 특별 테마 전시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리조이스'는 롯데쇼핑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여성의 자존감,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작년 세계 여성의 날에는 리조이스 캠페인을 대중에게 알리는 데 집중했다면, 올해의 리조이스는 '아트'와 손 잡았다.

이번 전시는 '미술과 여성, 그 빛나는 이름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본점, 잠실점, 동탄점, 인천터미널점, 광주점의 롯데갤러리 5곳에서 열린다. '리조이스'가 테마인 만큼 총 40여명의 여성작가가 참여, 다양하고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선보인다. 

각 갤러리의 전시는 차별화된 '소(小)주제'를 가지고 기획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전시가 열리는 곳은 5개 갤러리지만, 아트월까지 포함해 총 8개의 특색있는 전시가 열린다. 전시 기간은 각 지점마다 상이하며, 최대 5월까지 이어진다. 

가장 먼저 '리조이스展'의 시작을 알리는 동탄점 갤러리의 전시 'Be You!'는 '가장 젊고, 역동적'이다.  동탄점은 작년 8월 신도시에 오픈한 점포로, 다른 백화점 대비 20-30대의 매출 구성비가 높다. 이에 MZ 세대를 타깃으로, '당당한 여성과 자존감' 이라는 메시지 아래, MZ 세대들이 열광하는 워너비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본점의 아트월을 통해 열리는 3가지 전시는 '프리미엄'을 강조했다. 본점은 유동 고객이 많고 고객층이 다양해, 수준 높은 볼거리의 제공을 통해 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을 경험하도록 했다. 

잠실점 전시는 '컬렉션' 가치가 높은 전시로 꾸몄다. '추상의 표정'이라는 타이틀로 잠실점 아트홀에서 세계 여성의 날인 8일을 시작으로 4월 24일까지 열린다. 

인천 터미널점의 전시 '푸릇푸릇, 반짝반짝, 보송보송'의 특징은 '즐거움'이다. 일상에서 만나는 사람과 동물, 경험에서 비롯되는 소중함을 담은 전시는 3일부터 4월 24일까지 열린다. 

이 밖에도 광주점에서는 최향정, 한정혜, 신승혜 등 여성 작가 13명이 참여해, 일상속의 아름다움을 자수라는 전통 공예에 담은 '자수일상'전시를 18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3월부터는 잠실 월드몰 지하 광장이 리조이스 전시 홍보 공간으로 변신한다. 기존 지하 기둥 등에 설치된 55개의 디스플레이의 상업 광고를 대신해 국내 유명 디자인스튜디오 '일상의 실천'이 디자인한 각 갤러리의 전시 포스터를 삽입하여 '리조이스展'의 관심을 환기시킬 계획이다. 

로이드X조이현 화이트데이 에디션 화보 이미지. 사진= 이랜드
로이드X조이현 화이트데이 에디션 화보 이미지. 사진= 이랜드

 

로이드, 배우 '조이현' 화보 공개

로이드가 떠오르는 배우 '조이현'과 함께 화이트데이 에디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로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핑크빛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로즈타이'를 비롯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과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 조이현은 로이드의 로즈타이를 완벽히 소화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로즈 다이아몬드는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선물로 제격"이라면서 "로즈 다이아몬드를 시작으로 올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현대백화점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 더현대 서울,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이 개점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더현대 서울은 27일까지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바쉐론 콘스탄틴(Vacheron Constantin)'의 하이 워치메이킹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바쉐론 콘스탄틴의 투르비용, 크로노그래프, 미닛 리피터, 레트로그레이드, 퍼페추얼 캘린더 등 다섯 가지 컴플리케이션(고도의 조립·조정 기술을 요구하는 복잡한 시계 기능)의 원리와 기능의 이해를 돕는 움직이는 모듈과 대표 타임피스 10여 종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예거 르쿨트르·오메가·위블로 등 해외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10여 곳이 참여해, 평소 판매중인 상품 외에 각 브랜드에서 국내에 소량으로 들여온 상품들도 추가로 선보인다.

아울러, 27일까지 행사 참여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20일까지 단일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