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바디프랜드, 김아랑 인터뷰...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판매 호조 外
상태바
[시경Today] 바디프랜드, 김아랑 인터뷰...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판매 호조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2.2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팬텀 블레이징 블랙'에 앉아 있는 김아랑 선수. 사진= 바디프랜드
'더팬텀 블레이징 블랙'에 앉아 있는 김아랑 선수.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김아랑 선수 인터뷰 공개

바디프랜드가 3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바디프랜드X국가대표' 첫 번째 시리즈로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영상에서 김아랑은 세번째 올림픽 출전에 힘을 북돋아 준 가족들에 대한 감사를 표하면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한 바디프랜드 '더팬텀'을 효도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김아랑은 한국 여자 쇼트트랙계의 간판 스타다. 2014 소치 동계 올림픽과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계주 금메달리스트인 그는 이번 베이징 동계 올림픽 계주에서도 은메달을 추가하며 3회 연속 올림픽 메달을 획득했다. 한국 쇼트트랙 역사상 처음으로 올림픽 3개 대회에서 메달을 거머쥔 선수다. 전 세계적으로도 올림픽 여자 계주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를 따낸 유일한 선수다.

김아랑 선수는 "얼마 전 부모님께 바디프랜드를 선물해 드렸다. 훈련이나 대회로 어릴 때부터 자주 집을 떠나 있어서 부모님께 제 손으로 마사지를 제대로 해드린 기억이 없었는데 바디프랜드가 저 대신 잘 해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김아랑 선수를 비롯해 올림픽에 출전한 모든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바디프랜드로 가족들에 대한 마음을 전해보시라"고 전했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누적 4만대 돌파

청호나이스가 지난해 1월 선보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가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누적판매 4만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사용자가 직접 관리 할 수 있도록 필터 교체 주기에 맞춰 8개월, 12개월마다 필터 배송을 받는 '자가관리방식'과 서비스 전문가를 통해 정기적으로 관리 받는 '정기점검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중 '자가관리방식'을 선택한 비중이 약 88%로 이는 최근의 비대면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40대 이하의 구매비율이 전체정수기 보다 약 13%정도 높았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최근 비대면 선호 문화로 자가관리 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으며 젊은 층 일수록 그 선호도가 더 높게 나타난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은 물론 각 연령층에 맞는 신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免, 자체 플랫폼서 라방 시작

신세계면세점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시끌벅적 밤 토크'를 2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그립, 틱톡, 쇼피 등 국내외 외부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해왔으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먼저 내국인 고객의 60% 이상이 20~30대라는 점에 맞춰 리얼 라이브 토크쇼 형식으로, 최근 MZ세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니치(Niche) 향수를 소개한다. 

소비 트렌드에 따라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세계면세점 입점 향수 브랜드인 ▲세르주 루텐 ▲킬리안 ▲아쿠아 디 파르마 ▲조 말론  런던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그동안 다양한 채널을 통한 성공적인 라이브 방송 경험을 기반으로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첫 방송을 진행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온
사진= 롯데온

 

롯데온, '2022 봄 신상대전'

롯데온이 25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2년 봄 신상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인기 브랜드의 봄 패션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은 25일부터 27일까지 바바패션과 손잡고 역대 최대 규모의 패밀리 세일인 ‘바바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롯데온이 단독으로 진행한 바바패션 패밀리 세일의 고객 호응이 높았던 것에 힘입어 행사 규모를 20% 늘려 준비했다. 

또한, ‘2022년 봄 신상품 테마관’에서는 헤지스, 빈폴, 라코스테 등 주요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롯데온 단독 브랜드별 사은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빈폴멘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3족세트 양말’을 증정하며, 시리즈 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최근 유행하는 가방 ‘슬링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