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롯데마트, '란 멘시온' 출시... 바디프랜드, 창립 15주년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 롯데마트, '란 멘시온' 출시... 바디프랜드, 창립 15주년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2.2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와인을 고르고 있는 모습. 사진= 롯데마트
고객이 와인을 고르고 있는 모습.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3번째 시그니처 와인 출시

롯데마트가 2020년 아르헨티나의 트리벤토 말벡, 2021년 호주의 킬리카눈 쉬라즈에 이어 올해 세번째 시그니처 와인 스페인의 '란(LAN) 멘시온 리제르바'와 '그란 리제르바'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스페인의 란(LAN) 와이너리는 리오하 지역의 대표적인 와이너리로, LAN은 리오하의 3대 프리미엄 와인 산지인 '로그로뇨(Logrono)', '알라바(Alava)', '나바라(Navara)'의 이니셜로 만들어진 이름이다. 란(LAN)와이너리는 1972년 설립됐으며, 기존 전통의 방식과 현대적 방식의 조화를 통해 트렌디한 와인 양조의 선두주자로 유명하다. 특히, 프렌치 오크와 아메리카 오크를 혼합한 하이브리드 오크를 활용해 완성도가 높은 와인을 양조하고 있다.

롯데마트 장세욱 와인MD(상품기획자)는 "롯데 시그니처 와인 프로젝트가 고객분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으며, 세번째 란(LAN) 멘시온까지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계속 높아지고 있는 국내 와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와인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얍모바일
사진= 얍모바일

 

얍모바일, 돈의문 박물관마을에 얍오더 보급

얍모바일이 돈의문 박물관마을 모든 식·음료 편익시설에 얍오더 보급을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박물관 마을 내 퓨전 레스토랑 ▲엔티크 라운지 갤러리 ▲카페 '서궁' ▲전통 음식·찻집 '사랑채' ▲추억의 분식점 '학교 앞 분식' 등 총 4개 점포 일체는 얍 오더 시스템을 갖췄다.

얍모바일은 얍오더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 내달 3일부터 소진시까지 특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방문 고객이 얍오더를 통해 주문·결제를 할 경우 엔티크 라운지, 학교 앞 분식과 같은 식당업의 경우 20%,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궁과 사랑채 카페에서는 50%, 최대 3,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얍모바일 안경훈 대표는 "돈의문 박물관마을 편익시설의 성공적인 얍오더 도입 사례를 보고 소상공인들이 디지털 기술 도입에 용기를 얻었으면 한다. 그들의 취향을 저격할 얍오더 서비스를 고심하고 지속적으로 변화하겠다"고 말했다.

고메이494 외관 전경.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 외관 전경.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494', 델리서리 선봬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 명품관의 고메이494가 리뉴얼을 단행해 25일 '델리서리'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델리서리(Deli+Grocery)'란 유명 식당(Deli)과 그로서리(Grocery)가 고메이494만의 방식으로 조화롭게 결합한 공간이다. 

먼저 델리 파트에는 5개의 신규 레스토랑(페페파스타·거창한국수by수린·이치에ToGo·유어네이키드치즈·홀리차우)이 업계 단독으로 입접했다. 더불어 이상정 대한민국명장회 회장의 프리미엄 반찬 전문 브랜드 '마스터쿡'도 선보인다.

델리서리의 그로서리 파트는 유명 디저트와 레스토랑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가공식품 및 RMR 등으로 집결시킨 공간으로 기획했다.

대표적으로 홈카페 트렌드로 온라인 판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카페 만월회' 드링크원액을 비롯하여 일산 '픽커스'의 수제 그릭 요거트와 속초 '바다정원'의 카라멜과 쿠키 등을 그로서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메이494는 델리서리 외에도 디저트를 중심으로 핫플레이스를 대거 입점시켰다. ▲소금집파이샵 ▲새들러하우스 등이 업계 단독 입점한다. 이외에도 ▲얀쿠브레 ▲밸런티 ▲웨이크앤베이크 등을 입점시키면서 디저트 부문 강화에 힘썼다.

레스토랑 부문에서는 유용욱바베큐연구소의 새로운 치킨 버거 브랜드 '치킨버거랩(3월18일 오픈예정)'과 삿포로식 정통 스프카레를 발전시켜 '스프커리 누들샵'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히비' 등이 입점했다.

이마트 가든파이브점 시니어 케어 전문 매장 전경. 사진= 이마트
이마트 가든파이브점 시니어 케어 전문 매장 전경. 사진= 이마트

 

이마트, 매월 마지막 주 '시니어 위크'

이마트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일주일간 성인용 패드·기저귀류·언더웨어 등의 시니어 위생용품부터 물티슈, 염모제, 마시는 프로틴 음료 등의 시니어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시니어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유한킴벌리의 시니어 위생용품 브랜드 '디펜드'를 중심으로, 성인용(요실금) 패드·기저귀류·언더웨어 전품목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간병 및 요양인들을 위한 물없이 쓰는 샴푸·바디워시, 구강용 물티슈와 '깨끗한 나라'의 물티슈 전품목 역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기획했다. 

이 밖에도 이마트는 시니어 케어 용품 확대를 위해 올해 1월 3일부터 이마트 가든파이브점에 시니어 케어 전문 매장을 시범 운영 중이며, 24일부터는 이마트 죽전점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창립 15주년 프로모션

바디프랜드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최대 216만원 혜택의 '창립 15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W정수기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내달 10일까지 '15·15·15·15'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시장 체험 예약 후 방문해 렌탈하는 고객 15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개월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더파라오S' 기준 최대 혜택이 216만원이다. 구매하는 고객은 15개월 렌탈료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해 금액만큼 할인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전시장 체험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체험 예약을 통해 방문한 고객에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기간 내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 중 15명은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블랙스완'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팬텀Ⅱ 블랙스완'은 흑조의 시그니처 컬러에 바디프랜드 최초로 라인 큐빅 데코레이션을 적용한 한정판 제품이다.

안마의자를 2대 렌탈하는 고객은 59개월 기준 1대당 7,500원씩 월 1만5,000원을 할인 받아 총 88만원 상당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9개월 렌탈시 1대당 1만1,000원씩 월 2만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구매시 1대당 4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59개월 기준 월 렌탈료에 1만5,000원만 추가하면 안마의자, 매트리스, 정수기 중 하나를 선택해 추가로 가져갈 수 있다. 마블과 협업한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 캡틴아메리카, 라클라우드 천연 라택스 퀸사이즈 16cm 매트리스, 자가교체형 W냉온정수기 브레인코어 중 1대를 더 증정하는 최대 144만원의 혜택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