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바디프랜드, 창립 15주년 기념 행사... 스파오, '프렌치 프라이즈' 협업 外
상태바
[시경Today] 바디프랜드, 창립 15주년 기념 행사... 스파오, '프렌치 프라이즈' 협업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3.04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본사 로비에 전시된 창립기념 전시물.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본사 로비에 전시된 창립기념 전시물.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창립 15주년 기념 행사

바디프랜드가 3일 창립 15주년을 맞아 창립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본사 로비에는 바디프랜드의 발자취를 엿볼 수 있는 미니 사진전이 열렸으며, 카페테리아 스크린에서는 바디프랜드 모델인 손흥민, 비, 박세리, 페이커, 이정현 등 셀럽 및 국내외 전시장에서 근무중인 직원들의 축하메시지 영상이 흘러나왔다. 

출근길 웰컴 드링크와 축하 떡을 시작으로 스페셜 푸드 파티도 이어졌다. LA갈비, 한우미역국, 잡채 등 점심 특식과 사시미, 그릴 요리 4종, 쿠키, 과일까지 알차게 담은 개별 도시락 박스를 마련했다. 또한 랜선퀴즈쇼, 안마의자를 포함한 경품 추첨 이벤트까지 풍성한 행사를 마련해 전 직원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스파오X프렌치프라이즈 협업 바람막이 모델 컷.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X프렌치프라이즈 협업 바람막이 모델 컷.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 '프렌치 프라이즈' 협업 바람막이 출시

스파오가 MZ세대 대표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협업한 배색 바람막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파오의 배색 바람막이는 작년 무신사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 있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올해에는 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 배색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가볍고 청량감 있는 소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99% 자외선 차단과 생활방수 등의 기능성까지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신상품은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함께 협업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넥스트스텝 챌린지'를 전개하며 화재를 모으고 있다.

프렌치 프라이즈는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해 화제가 된 '홍하연'과 '시몬', 그리고 다양한 틱톡, 릴스 챌린지를 히트시켜 광고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브라더빈' 등 인기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락킹댄스 크루다.

10일까지 스파오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스파오 음원에 맞춰 선보이는 프렌치 프라이즈의 댄스영상을 시청하고, 자신만의 댄스 영상을 업로드 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우수 참여자에게는 스파오 쇼핑지원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얍오더
사진= 얍오더

 

얍오더, 최대 50% 봄맞이 즉시 할인 프로모션

얍오더가 3월 봄을 맞이해 시민의 안전한 외식 문화 정착을 위해 최대 50%, 1만 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은 타이밍!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얍오더 200여 개 제휴점 통합 프로모션으로 3일부터 일정 지원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얍오더 앱을 통해 주문·결제를 한 회원 고객과 얍오더 테이블 QR 주문을 이용한 비회원 고객 모두 포함된다.

혜택은 최소 결제 금액 제한 없이 제공된다. 얍오더 제휴 카페 방문 고객은 최종 결제금액의 50%, 최대 3,000원까지 할인을 적용받게 된다. 식당 제휴점의 경우 고객은 결제금액의 20%, 최대 1만 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외식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적용 매장은 얍오더 앱을 통해 상시 확인이 가능하다.

얍모바일 김경훈 대표는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외식업계가 정체하고 있지만 이젠 코로나와 공존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투자를 주저 없이 해나가야 할 때"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더 많은 자체 혜택들을 순차적으로 제공해 안전한 외식 환경 조성에 얍오더가 구심점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코타' 모델 컷. 사진= 코지마
'코타' 모델 컷. 사진= 코지마

 

코지마, '코타' 전자랜드 단독 론칭

코지마가 손대지 않고도 17가지 명령어를 통해 안마의자 작동을 제어할 수 있는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를 전자랜드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코타는 음성 인식을 통해 마사지의 시작부터 종료까지 다양한 기능과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 시작', '아침코스', '저녁코스', '골프코스' 등 원하는 기능의 명령어를 말하면 자동 인식돼 그에 해당하는 안마 기능이 실행된다.

또한 롱 LS 프레임 탑재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구석구석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발과 종아리에 부위에 롤러가 탑재돼 종아리 비빔 마사지, 발 마사지 등 섬세한 하체 마사지를 제공한다. 장신의 사용자도 편안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대 15cm까지 다리 길이도 자동으로 조절해 준다.

'코타'는 사용자를 위한 안전성도 갖췄다. 안전센서가 탑재돼 끼임 감지 시 경고음이 발생하며 작동이 정지된다. 또 리모컨의 일시정지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잠금 기능이 활성화돼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코지마는 '코타'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가심비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입 시 20만 원 가격 할인과 '아이오' 눈마사지기를 선사하며 제품 후기 작성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명품대전 포스터 이미지. 사진= HDC아이파크몰
명품대전 포스터 이미지. 사진= 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최대 70% 할인 '해외 명품대전'

HDC아이파크몰이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해외 명품 대전'을 진행 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해외 명품대전'은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지하 1층 대형 행사장에서 진행 되며,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롤렉스, 보테가베네타, 프라다, 구찌, 생로랑, 버버리, 발렌시아가 등 총 40여개 브랜드, 가방, 지갑, 의류, 선글라스, 시계, 쥬얼리 등 총 1500점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해외 명품대전' 행사 상품을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아이파크몰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해외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 했다"며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빈티지(중고명품) 상품의 경우 수량이 한정적이므로 서둘러 방문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