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청호나이스, '퍼스트 클래스' 출시... 롯데홈쇼핑, 미술품 NFT시장 진출 外
상태바
[시경Today] 청호나이스, '퍼스트 클래스' 출시... 롯데홈쇼핑, 미술품 NFT시장 진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3.03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트 클래스' 매트리스 제품 이미지. 사진= 청호나이스
'퍼스트 클래스' 매트리스 제품 이미지.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퍼스트 클래스' 출시

청호나이스가 내구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LFK스프링의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퍼스트 클래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LFK스프링은 오픈형 구조로 스프링 특성상 움직임에 유연하게 반응해 흔들림과 소음이 적은 장점이 있다. 특히 '퍼스트 클래스'는 3가지 강도의 스프링을 통해 매트리스를 7구역(7zone)으로 나눠 머리부터 발 끝까지 신체부위에 맞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퍼스트 클래스' 매트리스는 오랫동안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포트폼케이스'를 적용했다. '서포트폼케이스'는 스프링 외각 부분을 감싸주는 기술로 가장자리의 처짐을 방지하고 내장재의 수명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탑퍼는 위생관리가 용이한 지퍼 분리형이며 필요 시 탑퍼를 바닥에 놓고 사용하면 2개의 매트리스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필리 폰케이스 제품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필리 폰케이스 제품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필리' 폰케이스 출시

하이트진로가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 '필리'가 그려진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모바일 액세서리의 대표 브랜드 '168cm케이스'와 협업으로 진행됐다.

한정판 액세서리 세트는 폰케이스, 아크릴톡, 에어팟 케이스, 스티커 구성으로 총 300세트만 판매한다. 상시 판매하는 폰케이스는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4일부터 168cm케이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수도권 주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국내 최초 발포주로서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브랜드 활동을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새로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참다랑어 이미지. 사진= 인어교주해적단
참다랑어 이미지. 사진= 인어교주해적단

 

인어교주해적단, 국산 참다랑어 대량 입고

인어교주해적단이 국산 生참다랑어가 부산 위판장에 대량 입고 됐다고 3일 밝혔다. 

국산 참다랑어는 연중 어획 가능한 양이 정해져 있어 보통 3월에 조업을 시작해 조업량이 다 채워지면 다시 1년을 기다려야 한다.

시중에 판매되는 참다랑어는 수입 냉동 상태로 유통된다. 반면, 이 시기의 국산 참다랑어는 냉동과정을 거치지 않은 생물로 맛볼 수 있다. 또한 1년 중 가장 싸게 먹을 수 있다.

국산 참다랑어 판매 점포는 인어교주해적단 사이트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물량 소진과 동시에 행사는 종료된다.

사진= 롯데홈쇼핑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미술품 NFT시장 진출

롯데홈쇼핑이 미술품 판매, 아트테이너 연계 모바일 생방송 등 컬처 사업 을 본격화하고, 미술품 NFT 시장 진출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8일 오후 8시 모바일 생방송 '엘라이브(L.live)'의 대표 프로그램 '셀럽라운지'에서는 팔로어 20만명을 보유한 아트테이너 '필독'의 작품을 한정 판매한다. '필독'은 아이돌 그룹 빅스타 출신으로 최근 MZ세대에서 인지도가 높은 유명 팝아트 작가다. 

롯데홈쇼핑은 컬처 전문관을 시작으로 대중적인 작품을 TV홈쇼핑에서 판매하거나, 작품의 소유권과 결합한 미술품 NFT 등 다양한 연계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컬처 전문관에서도 미술품 초보자들을 위해 유명, 신진 작가들을 소개하고 관련 전시회, 작품 정보를 전할 예정이며, '선물하면 좋은 작품' 등 테마를 선정해 웹 매거진도 발행할 예정이다.

원예모음전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원예모음전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봄맞이 그린테라피'

롯데마트가 3일부터 16일까지 '봄맞이 그린테라피'에 탁월한 반려 식물, 봄꽃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표상품으로 답답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시켜줄 고무나무, 벤자민, 율마 등 공기정화 관엽 식물 7종을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겨울 추위를 견뎌내고 화려한 색깔로 싱그러운 봄을 알리는 봄꽃도 준비했다. ▲베고니아 ▲아잘레아 ▲참사랑 ▲사랑초 ▲꽃기린 등 집안 가득 화사함을 안겨줄 봄꽃 5종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푸르른 식물의 그린 테라피 못지 않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부드러운 향기로 치유해주는 '향기 테라피' 아이템을 선보인다. '샤인머스캣', '라일락 블라썸' 등 달콤하고 은은한 향기를 자랑하는 '르미에캔들 라지자(각 630g)', 숲에 온 것 같은 시원한 편백나무 향기가 대표적인 '벨로랑스 모던 디퓨저(각 200ml)'는 등을 판매한다.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SSG닷컴, 이야기 담은 먹거리 상품 선봬

SSG닷컴이 전통 식재료의 생산지를 찾아가는 체험형 관광 패키지나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맛집의 밀키트 등 '이야기(Narrative)' 요소를 담은 먹거리 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SSG닷컴은 전북 고창에 위치하는 농어촌 테마파크 '상하농원'의 '전통장 만들기' 체험 상품을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판매하며, 13일까지는 ▲R고기 ▲영천영화 ▲갓포아키 등 새롭게 출시한 유명 맛집의 밀키트 상품을 모은 기획전을 연다. 

먼저, SSG닷컴은 9일까지 '장체험과 함께 하는 지속가능한 미식 여행' 기획전을 열고, 상하호텔 파머스 빌리지 숙박권과 장인과 함께하는 장 담그기 체험을 결합한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어서 13일까지는 '집에서 즐기는 유명 맛집' 기획전을 열고 숨겨진 맛집의 일품 메뉴를 상품화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상품을 '쓱배송(시간대 지정 당일 배송)', 새벽배송으로 선보인다.

사진= CJ온스타일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 론칭

CJ온스타일이 신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브'라이언의 부'티나는 생활')'을 6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및 커머스 양 부문이 함께 제작한 '브티나는 생활' 디지털 콘텐츠는 'tvN D 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3일부터 차례로 공개한다. 방송을 통해 센스있는 인테리어 감각을 공개해왔던 '브라이언'과 인테리어 전문 '나르'가 집안 인테리어로 고민인 고객의 집을 찾아가 컨설팅을 제공하는 인포테인먼트 형식의 콘텐츠다.

6~13일 사이 매일(9, 12일 제외) 저녁 8시에는 브라이언이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 직접 출연해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대 57%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행사 '2022 홈리빙페어'의 대표상품을 판매한다.

CJ 온스타일 관계자는 "CJ 온스타일은 상품 유통과 콘텐츠·방송 제작 방식 등을 철저하게 고객의 소비 패턴 변화와 수요에 맞춰 나가고 있다"며 "CJ ENM의 유통과 방송 분야 강점을 융합해 만들어 낸 차별화된 전략으로 협력사와 고객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겠다"고 말했다.

셋업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셋업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 키디키디, '셋업 페스티벌' 진행

이랜드 키디키디가 봄을 맞아 '셋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랜드 키디키디의 이번 셋업 페스티벌은 원마일웨어 트렌드와 새학기 시즌을 겨냥해 등원룩, 등교룩의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상하세트, 맨투맨, 트레이닝세트를 모두 모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13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키디키디 셋업 페스티벌에는 나이키키즈, 팬콧키즈, 지프키즈, 하버드키즈, 앤드, 두두앤솜 등의 인기브랜드가 함께 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전면 등교가 실시되며 신학기 등교룩 관련 상품의 매출이 높아지고 있다"며 "아이들의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편안함과 패션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셋업룩이 올 봄 아동패션의 대세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