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슈펜, 밤비걸 플랫슈즈 선봬... 앤듀, 간절기 아이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슈펜, 밤비걸 플랫슈즈 선봬... 앤듀, 간절기 아이템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8.2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랜드 슈펜
사진= 이랜드 슈펜

 

이랜드 슈펜, 유튜버 밤비걸과 FW 버전 플랫 출시

이랜드리테일 슈펜이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새롭게 기획한 여성화 플랫슈즈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유튜버 밤비걸은 4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로 2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콘텐츠로는 '매옷녀'(매일 옷 사는 여자)가 있으며, 패션 아이템과 관련해 솔직하고 실용적인 리뷰를 선보이며 많은 구독자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슈펜X밤비걸 플랫슈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의 의견에 기반해 말랑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더하고, 한국 여성 평균 키에 맞춘 2.5cm의 굽을 적용해 편하게 신지만 ‘급을 높인 플랫슈즈’로 기획했다.

슈펜과 밤비걸이 함께 기획한 신상 플랫슈즈는 슈펜 공식 온라인몰과 에이블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10% 할인과 7000원 쿠폰을 동시에 제공해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한세엠케이
사진= 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 앤듀, 간절기 아이템 출시

한세엠케이의 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2021 F/W 시즌을 맞아 지금부터 가을까지 입기 좋은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일과 삶의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밸런스(BALANCE)'를 활용했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패션을 제안해 균형 잡힌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대표 제품인 ‘세미오버핏 포켓 디테일 기본카라 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실내외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세미 오버핏 디자인으로 여유로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실루엣 연출을 도와주며, 가슴 부분의 포켓 포인트로 실용성과 디테일을 살렸다. 색상은 채도 낮은 카키와 네이비로 구성했다.

노카라 체스트 플랩 집업 셔켓은 카라리스 스타일로, 목 부분에 닿는 부피감과 디자인 요소를 최소화해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인다. 간단하게 걸쳐 입고 벗을 수 있는 집업 형태여서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으며, 얇은 소재의 티셔츠를 받쳐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게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사진= 아이더
사진= 아이더

 

아이더, 브랜드 새 광고 모델 '에스파' 발탁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새로운 광고 모델로 걸그룹 에스파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더는 트렌드세터로 자리매김한 인기 걸그룹 에스파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며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에스파의 독보적인 개성과 당당한 매력이 아이더가 나아가고자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 및 아웃도어 스타일과 부합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에스파와 함께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나드는 젊고 트렌디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다이나믹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들어 아웃도어 활동에 적극적으로 유입되고 있는 젊은 층을 겨냥해 재정비된 영아웃도어룩을 소개하고 브랜드 친밀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가을,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아우터 플리스부터 다운 자켓까지 에스파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아이더 아웃도어 스타일 엿볼 수 있다. 아이더는 내달 중 에스파와 함께한 색다른 느낌의 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BYC
사진= BYC

 

BYC, 선별진료소와 저소득층에 마스크 2만장 기부

BYC가 코로나 확산 방지에 도움이 되고자 BYC KF94 마스크 2만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BYC는 코로나 방역현장에서 근무하는 선별진료소 근무자와 저소득층 주민을 위해 영등포구 사회복지협의회와 영등포구보건소에 각각 마스크 1만장씩을 기부했다.

BYC는 영등포 지역에서 75년간 자리를 잡아온 기업으로 관할 기관에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위해 고군분투하는 관계자와 관할지역 주민의 위생과 편의를 위해 1200만원 상당의 BYC KF94 마스크를 지원했다.

BYC 관계자는 "궂은 날씨가 계속되는 현재까지도 코로나 방역을 위해 힘쓰는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마스크를 지원하게 됐다"며 "하루빨리 상황이 완화되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