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탑텐, '옥스포드 블록' 선봬... K2, 'WWF 에디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탑텐, '옥스포드 블록' 선봬... K2, 'WWF 에디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9.0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탑텐
사진= 탑텐

 

탑텐, 옥스포드 블록과 협업 한정판 블록 출시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이 한국을 대표하는 블록기업 옥스포드와 협업해 '탑텐X옥스포드 블록'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탑텐X옥스포드 블록은 다가오는 탑텐의 연중 최대 프로모션인 '텐텐데이'를 앞두고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광복절을 테마로한 1945 티셔츠 등 실제 캐릭터들이 착용한 탑텐의 다양한 아이템들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탑텐이 SPA 브랜드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노약자, 임산부, 장애인을 위한 배려 피팅룸을 포함해 총 613개의 블록으로 탑텐의 교외 매장을 섬세하게 구현했다. 탑텐X옥스포드 블록은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며 선판매 기간내 탑텐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 K2
사진= K2

 

K2, 세계자연기금와 협업한 지속가능한 'WWF 에디션' 출시

K2가 글로벌 자연보전 기관인 WWF(세계자연기금)와 콜라보레이션한 'WWF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K2는 WWF와 협업을 통해 ‘WWF 에디션’을 출시하고,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되는 ‘GRS(Global Recycled Standard)’ 리사이클 소재와 지속 가능한 코튼 생산 인증인 ‘BCI(Better Cotton Initiative)’ 등 글로벌 인증을 받은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등 지속가능한 제품군을 확대해 선보인다.

WWF 에디션은 폐페트병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재생소재와 생분해 소재가 적용된 자켓, 베스트, 티셔츠, 팬츠 등 의류 22종과 모자, 넥게이터 등 용품 3종을 포함해 총 25종으로 구성됐으며, 내추럴한 아웃도어 무드와 영하이커의 감성을 담은 스타일이 특징이다.

특히, WWF의 상징인 판다 캐릭터나 WWF가 보전활동을 펼치는 지역들을 라벨이나 자수, 프린트 등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해 상징적인 의미를 담았다.

대표 제품인 ‘WWF 비숑 블레어 자켓’은 버려진 페트병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플리스 자켓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할 뿐 아니라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가슴 부분 패치 포켓과 지퍼에 컬러 포인트를 더해 수납성과 디자인을 강화했다. 

K2는 WWF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WWF에 기부할 예정이며, 기부금은 환경과 멸종 동물을 지키는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사진= 형지엘리트
사진= 형지엘리트

 

엘리트학생복, 폐페트병 활용한 '친환경 소프트 웜스판' 동복 바지 출시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소프트 웜스판’ 바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엘리트학생복은 지난 4월 교복업계 최초로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든 ‘리사이클링 쿨스판’ 하복 바지를 선보인 데 이어 친환경 동복 바지까지 제작, 친환경 학생복 영역을 점차 넓혀가겠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출시한 ‘소프트 웜스판’ 바지는 투명 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를 사용하고, 생산과정에 재생에너지를 활용하는 등 친환경적 요소를 가미했다. 60수 원사로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기모 소재의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우레탄 원사를 더해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사진= 네파키즈
사진= 네파키즈

 

네파 키즈, 트레일 어글리 슈즈 ‘하이키’ 출시

네파 키즈가 야외활동과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트레일 어글리 슈즈 ‘하이키’와 ‘오햄킹 콜라보 라인’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하이키는 아웃도어 무드를 컨셉으로 언제 어디서나 패셔너블한 착장이 가능한 트레일 슈즈다. 경량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원단과 신세틱 소재를 함께 사용해 편한 착화감을 갖췄으며, 트레킹화를 연상시키는 과감한 디자인과 아웃솔의 복잡한 패턴을 적용해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 가능하다.

경량 아웃솔을 사용해 가볍게 착용 가능하며,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춰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 착용하기 좋다. 퀵레이스 시스템을 적용해 아동 스스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착화가 가능하다. 

네파 키즈는 일러스트레이터 ‘오햄킹(OHAMKING)’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하이키와 함께 착장하기 좋은 ‘오햄킹 콜라보 라인’을 선보였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장하기 좋은 후드와 맨투맨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컬러풀하고 통통 튀는 색감의 일러스트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오햄킹 펀 맨투맨’은 코튼 폴리 혼방 소재의 베이직 맨투맨으로 제이드그린, 애프리콧, 잉크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햄킹 멀티 웨어 세트’ 아이템에 한해 선구매 예약 이벤트를 10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기간 동안 구매 예약시 최대 28%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케이트보드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