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쿠팡, 'Z폴드·플립' 사전예약... 파리바게뜨 창립 행사 外
상태바
[시경Today] 쿠팡, 'Z폴드·플립' 사전예약... 파리바게뜨 창립 행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0.0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갤럭시 Z폴드3·Z플립3 우영미 에디션' 사전예약 

쿠팡이 삼성전자 3세대 폴더블폰 '갤럭시 Z폴드3'와 '갤럭시 Z플립3'의 우영미(WOOYOUNGMI) 에디션 사전예약을 국내 온라인 쇼핑몰 중 단독으로 8일부터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예약 판매된 상품은 22일부터 고객에게 배송된다.

'Z 폴드3 우영미 에디션'은 우영미와 협업한 Z 폴드3 커버와 S펜 프로 파우치가 Z 폴드3, S펜 프로와 함께 구성됐다. 'Z 플립3 우영미 에디션'은 우영미와 협업한 Z 플립3 파우치와 커버 스트랩이 Z 플립3, 실리콘 커버 위드(with) 스트랩과 함께 구성됐다.

국민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는 최대 7% 카드할인이 적용된다. 카드할인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창립 35주년 창립행사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창립 35주년 창립행사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창립 35주년 맞아 사은 행사

파리바게뜨가 '창립 35주년(10월 17일)'을 맞아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함께해 행복해 감사제’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가 고객들과 함께 성장한 지난 35년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로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12일과 13일 양일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워지는 날씨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실키롤 담요’를 증정한다. ‘실키롤 담요’는 실키롤케익의 모양과 촉감을 그대로 구현해 재미 요소를 더한 굿즈로,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돌돌 말아져 있는 담요에 커버를 씌워 고정한 후 사무실 의자나 운전석 헤드레스트에 끼우면 폭신한 목베게로, 펼치면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덮을 수 있는 무릎 담요로 활용 가능하다.

오하루 국내산 맛밤. 사진= CJ온스타일
오하루 국내산 맛밤.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 출시

CJ온스타일의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국내산 맛밤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10일 오전 10시 15분에 '이소라 프로젝트' 방송에서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을 첫 선보인다. 올해 단 하루, 이날 방송에서만 최저가에 판매하며 자동 주문 이용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0봉 구매하면 3봉을 추가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은 이달 중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영유아를 위한 '신비한 국내산 맛밤'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에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디자인을 더한 제품이다. 

명품관 웨스트 외관. 사진=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외관. 사진= 갤러리아

 

갤러리아 각 지점별 팝업스토어 전개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10월 8일부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에이치픽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에이치픽스’는 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디자인 제품을 소개 판매하는 국내 1세대 리빙 편집숍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독일의 텍타 ▲덴마크의 볼리아 ▲네덜란드의 스펙트럼 등 디자인 철학과 스토리가 탄탄한 가구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한 이탈리아 여성복 브랜드 ‘플랜씨(PLAN C)’ 팝업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플랜씨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마르니’ 출신의 디자이너 카롤리나 카스틸리오니가 선보이는 브랜드로 창의적인 색감과 특별한 소재, 볼드한 프린트 등이 특징이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에르마노설비노(30%), 아디다스(10~40%), 블루독베이비(10~20%) 등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들의 일부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일까지 코스메틱페어를 진행, ▲에스티로더 ▲랑콤 ▲샹테카이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코스(50%), 듀퐁슈즈(10~20%), SJYP(30%) 등 다양한 브랜드가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에뜨와 ▲압소바 ▲닥스키즈 ▲ 등 아동복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LX지인 인테리어 가을 초청전 ▲LG전자 특집전 ▲디디에두보 할인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한발 앞서 프리미엄 패딩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캐나다구스 ▲노비스 ▲파라점퍼스 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무스너클 ▲두노 등 인기 프리미엄 아우터 팝업을 선보이며,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몽클레르 ▲에르노 ▲스톤아일랜드 ▲톰브라운 등 명품 패딩 브랜드들을 한데 모은 ‘럭셔리 아우터 팝업’을 진행하여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자연상 송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자연상 송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이마트, 가을 먹거리로 고객 잡기 나선다

이마트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입맛을 책임질 먹거리와 주요 생필품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국내산 가을 햇 자연산 송이버섯(500g, 박스)을 판매한다. 가을철에만 먹을 수 있는 홍시(4-6입)도 판매하며, 사과 대추(500g, 팩)도 판매한다. 또 가을 제철 생 고등어를 선보인다.

이번 한글날 연휴에 'e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마트는 필수 생필품을 중점으로 약 30여개 품목을 반값 수준으로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샤인머스캣(500g), 표고버섯(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하고, 프리미엄 생연어 초밥을 4,000원 할인판매 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