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파타고니아, '파일 플리스 컬렉션' 출시... MCM, 'F/W 컬렉션'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파타고니아, '파일 플리스 컬렉션' 출시... MCM, 'F/W 컬렉션' 공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8.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파타고니아.
사진=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파일 플리스 컬렉션' 출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100%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파일 플리스(Pile Fleece) 컬렉션’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파일 플리스 컬렉션 '파일 재킷'은 혹독한 추위를 견뎌야 했던 북대서양 어부들의 작업복에서 영감을 얻어 1977년 탄생한 제품으로 지난 40여 년간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파타고니아의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이번 ‘파일 플리스 컬렉션’은 파타고니아의 플리스 헤리티지 제품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이 반영됐으며, 보다 더 견고하게 제작되는데 중점을 뒀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및 리사이클 나일론 등 버려진 쓰레기로부터 재탄생한 재활용 소재를 100% 사용하고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됐다.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하이-파일 플리스 소재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오랜 시간 따뜻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전 제품 모두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돼 생산 노동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

대표제품인 '남성용 레트로 파일 재킷'은 따듯하고 편안한 플리스 재킷으로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여성용 레트로 마수피얼은 제품명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넉넉한 사이즈의 앞주머니와 더해진 반집업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부드럽고 포근하게 몸을 감싸준다. 

이외에도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마이크로-파일 플리스 원단을 사용한 '멘즈 시어링 재킷'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후드 집업 스타일의 '우먼즈 시어링 후디' 등 재킷부터 풀오버, 크루 셔츠, 후디, 팬츠까지 남녀노소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CM
사진= MCM

 

MCM, 에이셉 네스트 협업 가을∙겨울 컬렉션 공개

MCM이 탄생 45주년을 기념해 뮤지션 에이셉 네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2021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과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베를린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MCM의 창립 45주년을 기념으로 뮤지션 에이셉 네스트와 모델 스텔라 루시아, 키디 아키타 등 모델 및 디지털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제작됐다.

MCM 2021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은 물리적인 세계에서 디지털 세계로 전환하는 시대적인 흐름에 발을 맞춰 3차원 가상 세계를 무대로 표현했다. 

온라인과 자연 및 공동체 세계의 결합에서 영감을 받아 태어난 이번 컬렉션은 네오하우스 컨셉을 구현하며 적막함애 담긴 역동성과 움직임 속에 내재된 고요함을 표현했으며, 모든 여정의 시작이자 끝이 되는 장소인 집이 주는 감정과 유대감을 담았다.

MCM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반복적인 패턴과 다차원적인 구조의 로고로 MCM 메타버스를 시각적으로 나타냈으며, 과거와 미래를 아우르는 디자인을 연출하고자 했다. 

브랜드의 로고를 3D 정육면체 패턴으로 재해석해 과거에 대한 존중을 보여줬으며, 새롭게 도입된 모노그램으로 참신한 분위기를 통해 미래를 향한 시각을 표현했다. 이뿐만 아니라 선명한 테일러드 구조를 완성하며 미래지향적인 촉감도 더했다.

특히, 이번 메타버스를 표현한 컬렌션에서는 시즌을 초월한 시즌리스 룩을 엿볼 수 있다. 구조적인 테일러링과 해체주의적인 실루엣을 비롯해 과감한 그래픽과 유려한 곡선형 모티브를 결합한 레디투웨어 및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천하고자 내구성 있는 재생 나일론, 오가닉 코튼 및 재생폴리에스테르 소재 등을 사용한 제품도 기획했다.

사진= 펜디
사진= 펜디

 

펜디, 배우 이진욱과 함께한 에스콰이어 9월호 화보 공개

펜디가 배우 이진욱과 함께한 에스콰이어 9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진욱은 위트있는 펜디 2021 FW 남성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내추럴함과  동시에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진욱은 청량한 블루 컬러의 수트 또는 깔끔한 블랙 니트웨어 룩에 피카부백을 착용해 댄디한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준 반면, 이번 시즌 아티스트 노엘 필딩(Noel Fielding)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다소 과감한 패턴의 코트도 특유의 소화력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이에 특유의 그윽한 눈빛과 성숙한 남성미가 가미되 감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다.

펜디와 배우 이진욱이 함께한 에스콰이어 9월 호 화보는 매거진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이랜드 로이드,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와 화보 촬영

이월드 골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함께 촬영한 화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올림픽 3관왕 안산 선수와 로이드가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은 안산 선수의 인생 첫 화보로, 촬영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안산 선수는 이번 촬영을 통해 L-DIA 목걸이, 로이드X스누피 컬렉션, 실버 블랙 플레이팅 주얼리와 링크 체인에 다양한 참들로 장식할 수 있는 시그니처 컬렉션 등 로이드의 대표 주얼리를 착용해 매력을 뽐냈다.

로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안산 선수가 평소 가지고 있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다양한 스토리로 풀어냈다. 특히, 감동적인 올림픽 순간을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단상대와 그리스 신화 속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를 연상시키는 달 그림자 컷 등으로 안산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안산 선수는 화보 촬영을 마친 후 “평소 피어싱과 악세서리에 관심이 많아 로이드의 화보 촬영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라고 말하며, “즐겁게 진행한 촬영인 만큼 많은 국민 여러분과 로이드 고객분들께서 화보를 통해 힘을 얻으시고, 한국 양궁과 로이드 브랜드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로이드는 안산 선수와의 화보 촬영을 기념하며, 안산 선수의 영문 이니셜이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 팔찌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휠라.
사진= 휠라.

 

휠라, 남자 ‘펜싱 F4’와 함께한 '퍼포먼스 히어로즈' 화보 공개

휠라는 대한민국 남자 펜싱 사브르 대표팀 오상욱·김준호·구본길·김정환과 매거진 맨즈헬스가 함께한 '퍼포먼스 히어로즈' 화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휠라와 함께한 도쿄올림픽에서 금메달 2연패의 주인공이 됐던 이들은 이번에는 휠라의 퍼포먼스 슈즈와 의류를 착용하고 펜싱의 다양한 매력을 4인 4색으로 표현했다.

올림픽의 진한 감동이 여전한 가운데 4명의 금빛 검객은 '영웅들이 왔다'라는 콘셉트 아래 휠라 퍼포먼스 화보 모델로 변신했다. 4명의 선수들은 휠라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 운동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소재의 '패커블 경량 재킷', '스트레치 후디트랙탑' 등 퍼포먼스 전용 의류 등을 착용한 채 펜싱 동작을 응용한 날렵하고 역동적인 포즈,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보여줬다. 

휠라와 펜싱 영웅의 인연은 이보다 앞서 이뤄졌다. 휠라는 2019년부터 대한민국 펜싱 대표팀을 공식 후원 중이며, 이번 도쿄올림픽에 참가한 펜싱 대표 선수들은 휠라가 제공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섰다. 선수들이 피스트(펜싱 코트) 위에 입장할 때는 물론 상대 선수를 향한 통쾌한 찌르기로 득점할 때마다 휠라 로고가 새겨진 경기복, 경기화는 선수들의 선전과 더불어 뜨거운 관심을 얻기도 했다.

휠라와 대한민국 남자 펜싱 사브르 대표팀 4인방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맨즈헬스 9월호 및 소셜미디어,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LB
사진= MLB키즈

 

MLB키즈, 4인4색 ‘톤톤셋업’ 화보 공개

MLB키즈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톤온톤으로 착용할 수 있는 ‘MLB키즈 톤톤셋업’ 트레이닝 세트를 21FW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키즈들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화보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MLB키즈 톤톤셋업은 어패럴(맨투맨, 트레이닝팬츠, 조거팬츠, 후드티, 레깅스 등)뿐만 아니라 모자(볼캡, 버킷햇, 비니 등)와 액세서리(양말, 가방)까지 다채로운 라인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빅볼청키나 청키조거 등의 MLB키즈 운동화와 함께 매치하면 ‘헤드 투 토(head to toe)’ 말 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MLB키즈로 스타일리시한 착용 가능하다.

가을 필수 아이템인 MLB키즈 맨투맨은 라벤더와 민트, 인디고, 코랄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다. 아동 맨투맨은 트레이닝바지나 레깅스 등과 함께 세트로 연출할 수 있으며, 모자와 신발, 가방까지 비슷한 컬러로 선택하면 패셔너블한 키즈 트레이닝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MLB키즈는 톤톤셋업 화보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슈퍼팬키즈는 롱보드, 장난감, DIY, 공룡 등 키즈들이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MLB키즈 톤톤셋업을 착용해 프리미엄 깔맞춤 패션을 제안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