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추석 선물세트 출시... 글래드호텔, '달밤'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추석 선물세트 출시... 글래드호텔, '달밤'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8.2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라톤 타월 세트.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타월 세트.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추석 선물세트 출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추석 명절을 맞아 고급 소고기 세트부터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리스트, 호텔 시그니쳐 상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선물 세트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20일부터 9월26일까지 예약 및 구매 가능하다.

먼저 시즌 별 고객의 선호도와 품질을 고려해 호텔 셰프가 직접 선별해 구성하는 '프리미엄 소고기 세트'는 ▲1++ 한우 세트 ▲프리미엄 와규 세트 ▲양념 LA 갈비 세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1++ 한우 세트'는 청정지역에서 키운 최고급 한우를 특수 기법으로 포장해 품질 유지를 보장하며 ▲채끝 ▲양지 ▲불고기 3종이 포함됐다. '프리미엄 와규 세트'는 근내지방도가 높아 연하고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인 '프리미엄급 와규' 세트이다. '양념 LA 갈비 세트'는 '피스트' 레스토랑의 시그니쳐 메뉴인 'LA 갈비'의 인기와 함께 고객의 요청으로 출시한 상품이다. 모든 '프리미엄 소고기 세트'는 육류 특성 상 신선도 유지를 위해 주문 시 제작되며 최소 3일 전 예약이 필수다.

'쉐라톤 한과 세트'는 호텔 시그니쳐 한과 세트로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다. ‘찹쌀유과’를 비롯해 전통 식재료와 견과류, 과일을 활용한 ▲호두건정과 ▲과일정과 ▲참깨 강정 ▲약과 ▲다식 ▲고시볼 등이 포함됐다.

'커피빈&텀블러 세트'는 집이나 실내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홈카페'에 대한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이다. 커피빈은 ▲브라질 세하도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등으로 블랜딩했다. 커피빈 2팩(200g*2)과 호텔 시그니쳐 텀블러(1개)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호텔 시그니쳐 타월을 선물 세트로 구성한 '쉐라톤 타월 세트'가 있다.

'와인 세트'는 1세트 당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각 1병으로 구성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만의 시그니쳐 와인인 '라 크라사드 루즈'(레드 와인)과 '라 크라사드 블랑’(화이트 와인)을 포함한 '쉐라톤 와인 세트'를 비롯해 '이탈리아 세트', '나파벨리 세트', 프랑스 남서부의 세계 최대 고급 와인 산지인 '보르도'의 1등급 와인 세트로 구성된 최고급 '보르도 1등급 와인 세트' 등 다양하다. 

술담화 선물세트. 사진= 글래드 호텔
술담화 선물세트.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호텔, '달밤'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추석 연휴를 달달하게 보낼 수 있는 '달밤(달달한 밤)' 패키지를 9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 술담화와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글래드x술담화 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 추석 선물 세트는 충남 공주시의 특산물인 밤을 활용해 제조한 전통주 '왕율주' 1병과 유리잔 2잔으로 구성됐다. 

달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2박 이상 투숙 시 선착순 20팀에 한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울 글래드 호텔은 추석 연휴에 조금 더 여유로운 휴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BMW 하이브리드 차량 충전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BMW 하이브리드 차량 충전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대전, 'SALON DE BMW - PHEV 패키지'

롯데호텔이 과학도시 대전에서 호캉스와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시승을 결합한 패키지 롯데시티호텔 대전 'SALON DE BMW – PHEV(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8일까지(9월 3일 제외) 투숙 가능하며,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 씨카페 조식 2인 등이 포함된다. 무엇보다도 전기차의 친환경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이 장점인 'BMW 53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투숙 기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혜택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유선 예약 가능하며, 일 선착순 10객실만 판매된다. BMW 차량은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객실당 1대가 제공된다.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시티호텔 대전 입구에서는 상기 기간 동안 BMW X5 45e와 745le 전시를 통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의 현장 신청을 통한 차량 시승도 가능하다. 또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 기간 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롯데시티호텔 대전의 스위트 객실 숙박권과 BMW 시그니처 기념품 등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된다. 

디럭스 객실 전경. 사진= 그랜드 조선 제주
디럭스 객실 전경. 사진=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 '포 레스트(FOR REST)' 패키지

그랜드 조선 제주가 홈 필라테스 브랜드 차이(CHA:E)와 함께  '포 레스트(FOR REST)'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포 레스트(FOR REST)' 패키지는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는 객실 1박과 이탈리안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코스요리 프리픽스 런치 2인, 루프탑 바 피크포인트의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을 제공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Gran JOE)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여 여행지에서의 건강한 즐거움까지 경험할 수 있다.

그랑 조이가 운영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은 총 5가지로 취향에 맞게 1가지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싱잉볼 연주로 명상과 가벼운 스트레칭을 제안하는 '싱잉볼 요가', 물과 친해지는 가장 빠른 방법을 제안하는 '원포인트 스윔 레슨', 물 위에서의 균형감각을 깨워주는 '플로팅 요가' 홈 필라테스 브랜드 차이(CHA:E)의 습관운동 소도구 코어밸런싱 짐볼체어와 레그릴렉서 등을 활용해 잠들어있던 근육을 깨우는 '홈 필라테스 위드 차이', 그리고 그랑 조이가 추천하는 호텔 내 포토 스팟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는 '그랑 조이 스냅사진' 등 다채롭게 마련된다. 

선착순 200 객실에는 홈 필라테스 브랜드 '차이(CHA:E)'의 시너지밴드 세트를 증정하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그랜드 조선 제주의 신관 전 객실에는 20만원 상당의 차이 짐볼체어를 비치해 여행 중에도 건강한 일상의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