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휠라, '가을 컬렉션'... 오클리, 가을 골프의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휠라, '가을 컬렉션'... 오클리, 가을 골프의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8.1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휠라
사진= 휠라

 

휠라, '가을 컬렉션' 출시... "실루엣·컬러 반영"

휠라가 올 가을 휠라만의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 콘셉트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한 2021 가을 컬렉션(Fall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파인드 유어 베이직(Find Your Basics)이라는 테마 아래, 편안하면서도 기본에 집중한 아이템들로 꾸려졌다. 역동적인 퍼포먼스 스타일 중심으로 헤리티지에서 비롯된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 중 의류의 경우, 멜란지·그레이 등 내추럴한 색감과 넉넉한 실루엣 등으로 변주한 퍼포먼스 의류를 대거 선보였다. 루즈핏 원 포인트 로고 후드 티셔츠는 여유로운 티셔츠 형태에 모자가 달렸으며, 가슴 중앙 부분에 휠라 스몰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했다. 실용성과 함께 멜란지·토프·네이비·블랙 등 계절, 자연과도 잘 어울리는 편안한 컬러 구성도 돋보인다. 

루즈핏 원 포인트 조거 팬츠와 함께 입으면 트렌디한 ‘셋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하고 간결한 ‘루즈핏 긴팔 라운드 티셔츠’, 메시 안감으로 통기성이 우수해 가을에 입기 좋은 ‘루즈핏 나일론 집업 재킷’ 등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슈즈 또한 다양하다. 특히 ‘플래그폴(FLAGPOLE)’은 휠라 고유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 2.0’ 미드솔이 반영된 신규 러닝화다. 가벼운 무게감에 쿠셔닝까지 우수해 오래 신고 움직여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초보 러너를 위한 엔트리 러닝화로도, 일상을 위한 슈즈로도 알맞다. 날렵하고 슬림한 디자인에 화이트블루, 블랙, 네온그린 등 세련된 색상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 밖에도 스톤그레이, 블랙 색상으로 어느 차림에나 어울려 실용적인 ‘도우 크로스백’을 비롯, 퍼포먼스 버킷햇, 경량 아웃포켓 백팩 등 감각적인 액세서리도 이번 시즌 스타일리시한 스포티즘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사진= 오클리
사진= 오클리

 

오클리, 영골퍼 위한 가을 골프의류 3종 출시 

오클리가 젊은 세대의 골퍼(이하 영골퍼)들을 위해 가을 신제품을 출시하며 골프의류 라인업을 더욱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가을 골프의류는 헥사드 TN 프로텍트 폴로, 탑 하프 레더 폴로, 스탭 쉐이드 스트라이프 폴로 총 3종으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에 심플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필드와 일상생활의 구분 없이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오클리는 영골퍼들을 위해 반팔 폴로 셔츠 3종 모두 흡한속건 소재인 하이드로릭스(Hydrolix) 원단을 적용해 땀을 흘려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항균 기능성 섬유가 불쾌한 냄새를 없애 라운딩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헥사드 TN 프로텍트 폴로, 탑 하프 레더 폴로, 스탭 쉐이드 스트라이프 폴로 순서대로 UPF15+, 50+, 30+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어 초가을의 강한 햇빛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각각 화이트-다크씨그린, 네이비, 화이트-그레이-블랙, 화이트-라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사진= 뮬라웨어
사진= 뮬라웨어

 

뮬라웨어, 21 FW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 출시

국내 애슬레저 뮬라에서 21FW 첫번째 이야기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뮬라의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은 움직이기 태어난 아름다운 당신을 위해, 가볍고 편안해 당신의 움직임에 자유를 더해준다는 Born to move 테마로 안무가 양한비와 협업해 영상과 화보를 통해 공개된다.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번 뮬라의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은 높은 신축성과 복원력으로 어떤 움직임에도 근육을 완벽하게 보호해 주는 졸리 팬츠 레깅스, 커브 숏 레깅스와 부드러운 터치감의 내추럴 플레어 팬츠 등 가볍고 편안한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사진= K2
사진= K2

 

K2, 21FW 베스트 상품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K2가 FW시즌 신상 다운·플리스·신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달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K2 대표 제품인  ‘씬에어(THIN AIR)’ 다운 시리즈와 ‘비숑(BICHON)’ 리버시블 다운, 플리스 제품군, 경량다운 ‘피나투보’ 등 21FW 신상 다운과 플리스를 비롯해 플라이하이크 시리즈, 플라이워크 맥스 등 신발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K2는 올해 더욱 다양해진 색상과 스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우터들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사용한 ‘씬다운’ 소재를 적용해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씬에어 다운은 새로운 컬러와 야상형 스타일을 추가해 한층 확대해 선보인다. 플리스 또는 다운 두 가지 스타일을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어 인기를 얻은 ‘비숑 리버시블 다운’은 기존의 배색형 스타일 외에 솔리드 컬러의 ‘비숑 리버시블 팝(POP)’ 등 새로운 스타일로 출시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상 다운 및 플리스, 신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2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특히, K2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의류 제품에 한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비숑 리버시블 다운 시리즈의 경우 예약 판매 제품으로 입고 후 순차 배송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