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하고, 안은진 모델 발탁... 레이블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하고, 안은진 모델 발탁... 레이블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9.0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고
사진= 하고

 

패션플랫폼 하고(HAGO), 안은진 모델 발탁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의 간판 모델로  배우 안은진이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안은진이 개성 넘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하고(HAGO)에 적격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이에 따라 하고(HAGO)의 주요 타깃층인 25~40대 여성들이 주목하는 스타일을 대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광고는 '나만을 위한 런웨이'를 콘셉트로, 핸드폰으로 무엇을 살지 고민하는 안은진 앞으로 모델들이 런웨이를 펼치며 1,500개가 넘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하고(HAGO)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하고(HAGO)의 첫 번째 광고는 TV를 비롯해 옥외,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삼성물산 패션
사진= 삼성물산 패션

 

레이블씨,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레이블씨(Label C)가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가로수길에 오픈하며 ‘클린 뷰티’ 브랜딩에 화력을 집중한다고 9일 밝혔다. 

레이블씨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약 52㎡(16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10일 공식 오픈한다. 

특히 레이블씨는 제품 진열에 집중한 기존 화장품 매장들과 달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클린 뷰티·라이프스타일 감성을 오롯이 전달하고자 고객들이 ‘오감(五感)’으로 자연을 느끼며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공을 들였다.

오브제를 활용해 자연에서 경험하는 동선의 흐름과 형태의 볼륨감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도록 했다. 자연과 흙을 연상시키는 소재와 시각 및 촉각을 자극하는 질감의 감성은 감각 전이를 통해 오솔길을 따라가듯 매장 안으로 인도한다. 
내부는 참나무 원목과 우드 파이프 등으로 큐레이션존과 디스플레이, 오브제 등을 자연스럽게 연출해 ‘도심 속 자연’을 경험케 했다. 

레이블씨는 깨끗한(Clean)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브랜드를 선별(레이블;Label)해 소개한다는 취지에서 명명했고, 세계 주요 뷰티숍에서 판매하는 검증된 제품을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유럽, 북미 등 글로벌 주요 클린 뷰티 브랜드 20여개를 선별해 운영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늘려나가고 있다. 

레이블씨의 대표 브랜드인 오랜 식물의 역사를 담은 클린 퍼퓸 '메종루이마리'를 비롯해 친환경·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 프랑스 자연주의 믹스앤매치 클린 뷰티 브랜드 '압솔루시옹', 미국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쥬스뷰티’, 미국 클린 네일케어 브랜드 '제이한나', 덴마크 대표 클린 뷰티 브랜드 '누오리', 프랑스 헤어케어 브랜드 '크리스토프로빈' 등 글로벌 대표 친환경 브랜드를 판매한다.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이랜드, 온∙오프라인 쇼핑 축제 한가위 '만세위크' 개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15일까지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만세위크는 이랜드리테일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행사로 오프라인 지점에서는 2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온라인을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도심형 아울렛에는 각 지점에 입점해 있는 200여 개 패션 브랜드의 역대급 브랜드데이가 진행된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멜본, 란찌, 인디고키즈, 밀리밤 등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PB와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의 신상품을 8일 단 하루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산지 직거래 전문 할인점 킴스클럽은 추석 장보기 특별전을 진행한다. 갓 수확한 고품질의 농산물을 일주일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1년 중 지금이 가장 맛있는 홍로, 포도, 복숭아 특별전을 진행하고, 활꽃게, 연어, 손질오징어, 영광 법성포 굴비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마트에서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12가지 인기 공산품(카누, 짜파게티, 비비고만두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부침가루, 당면, 키친타올, 고무장갑 등 30가지 공산 품목 특별전까지 함께 진행한다.

이랜드 그룹 계열사를 활용한 프로모션도 다채롭다. 이랜드리테일에 입점해 있는 애슐리 매장에서는 매일 지점별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켄싱턴호텔과 리조트에서는 만세위크 기간 동안 지점별 추가 혜택과 프로모션을 담은 켄싱턴 스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9월부터 11월말까지 투숙 가능한 스위트·오션뷰·리뉴얼 객실 패키지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