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탑텐, 언더웨어 '밸런스' 라인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탑텐, 언더웨어 '밸런스' 라인 론칭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신성통상
사진= 신성통상

탑텐, 언더웨어 '밸런스' 라인 론칭

SPA브랜드 탑텐이 언더웨어 라인 '밸런스'를 첫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밸런스는 탑텐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이다. 여성라인과 남성라인으로 총 4가지 스타일과 1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밸런스 언더웨어는 탑텐의 주력 아이템 쿨에어, 온에어로 입증된 경쟁력 있는 소재개발과 독보적인 가성비로 기능성과 가격을 함께 고려했다. 남성 브리프는 통기성이 우수한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한국 남성들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탑텐 '밸런스' 여성용 브라와 브리프 세트는 기본 화이트와 블랙부터 파스텔 톤의 누드, 핑크, 블루까지 5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브라 6사이즈(75AB~85CD)와 브리프 5사이즈(S~XXL)로 구성됐다.

2가지 스타일의 남성 브리프는 블랙, 그레이, 레드, 블루 등 8가지 컬러로 4사이즈(M~XXL) 팩 상품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시착이 가능해 소비자에게 딱 맞는 사이즈와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탑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생활패턴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홈웨어, 라운지웨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탑텐은 새롭게 선보이는 언더웨어 라인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공격적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아이더
사진= 아이더

아이더, '아이더로드4500 캠페인' 시즌2 진행... '해파랑길·남파랑길' 걷는다

아이더가 우리나라 외곽을 하나로 잇는 4500㎞의 코리아둘레길을 걷는 '아이더로드4500'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더로드4500'은 우리나라 둘레길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하고 즐거운 걷기 여행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하반기부터 운영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아이더로드4500 캠페인은 GPS 기반의 운동 인증 앱 '트랭글'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트랭글 앱 내 코스북을 통해 다양한 걷기 코스를 확인하고 자신의 걷기를 기록, 인증, 공유할 수 있다. 트랭글 앱 내 '아이더로드4500' 클럽을 통해 캠페인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 참가들과 소통도 할 수 있다.

아이더로드4500의 공식 코스는 시즌1과 동일하게 현재 운영 중에 있는 동해안 '해파랑길'과 남해안 '남파랑길'이다. 동해안 해파랑길은 강원도 고성부터 부산 오륙도 해맞이공원까지 770㎞ 길이의 50개 코스이며, 남해안 남파랑길은 부산 오륙도 해맞이 공원에서 전라남도 해남 땅끝까지 1463㎞ 길이의 90개 코스다. 현재 조성 중에 있는 서쪽 '서해랑길'과 북쪽 'DMZ 평화의 길'은 완공 시점에 맞춰 향후 캠페인 영역으로 확대 반영할 계획이다.

아이더는 '아이더로드4500 캠페인' 시즌2 전개를 기념해 '완주 인증 이벤트'도 새롭게 구성했다. 일정 코스 이상(1코스, 3코스, 10코스, 15코스)을 완주하는 참가자들에게 할인쿠폰, 굿즈 티셔츠, 배낭, 신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15코스를 완주한 이들에게 완보 기념 메달이 증정된다.

전국 방방곡곡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유하는 '아이더로드4500 사진공모전'도 매월 진행된다. 아이더로드4500의 공식 코스인 해파랑길과 남파랑길 코스에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코스를 완주하지 않아도 되며, 각 코스에 포함된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수상작은 매월 15일 전후로 발표된다.

사진=H&M
사진=H&M

H&M, 유니섹스 스니커즈 컬렉션 출시... 지속가능 소재 사용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영국 풋웨어 브랜드 굿 뉴스(Good News)와 함께한 스니커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바나나 나무로부터 만들어진 섬유인 바나나텍스와 비건 포도 레더인 베지아와 같은 혁신적인 소재를 사용했다. 유니섹스 컬렉션은 8일부터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 스토어, 키즈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출시된다.

7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생생한 컬러 팔레트를 사용하며 7가지 스니커즈 스타일과 슬라이더를 선보인다. 리사이클 고무 솔, 리사이클 코튼, 베지아, 바나나텍스 갑피와 같은 여러 지속가능한 소재가 사용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