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미쏘, 김희정 나일론 매거진 화보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미쏘, 김희정 나일론 매거진 화보 공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4.0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쏘X나일론걸즈 4인 화보 컷. 사진= 이랜드월드
미쏘X나일론걸즈 4인 화보 컷. 사진= 이랜드월드

미쏘, 김희정 나일론 매거진 화보 공개

미쏘(MIXXO)가 배우 김희정, 신수현, 김지향, 김예지와 함께한 나일론 4월 화보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4명의 배우는 미쏘의 '쏘 미쏘 재킷'과 '트위드 재킷'을 각자의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두 재킷은 주간 판매량이 1만1000여장에 달하는 베스트 상품이다. 

이번 화보의 메인 모델인 김희정은 감각적인 패션센스로 주목 받으며 최근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출연하는 등 자신만의 필모그라피를 꾸준히 쌓아가고 있는 배우다. 

화보에서 김희정은 미쏘의 '테일러드 오버핏 싱글 재킷'과 '10부 원턱 와이드 슬랙스'를 셋업으로 착장해 자신만의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또한 배우 신수현은 '트위드 테일러드 숏재킷'과 '슬림 부츠컷 데님’을 매치해 미쏘와 잘 어울리는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살렸다. 

미쏘의 나일론걸즈 4월호 화보는 미쏘 공식 SNS와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입과일 대전' 대표 상품. 사진= SSG닷컴
'수입과일 대전' 대표 상품. 사진= SSG닷컴

SSG닷컴 '수입과일 대전', 최대 38% 할인

SSG닷컴이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오렌지, 레몬, 키위 등 33종 상품을 최대 38%까지 할인하는 '수입과일 대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상품 단위로 2개 이상 구입하면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SSG닷컴에서 판매된 국산과일 매출은 2019년 대비 57% 상승했으나, 수입과일은 61%였던 것으로 나타나 이를 뒷받침한다. SSG닷컴의 온라인 물류센터 네오에서 배송되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만 보면 이 차이는 더 커서, 수입과일이 83%로 국산과일 매출 신장률보다 6%포인트 더 높았다. 

SSG닷컴은 시트러스 계열 수입과일의 대표주자인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 1.5kg' 상품을 21% 할인 판매하며, '미국산 팬시레몬 3입' 1팩은 1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블랙사파이어 포도 500g'상품을 정상가에서 38% 할인 ▲'고당도 카라샬 포도 900g' 상품도 22%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스위티오바나나 1kg ▲태국산 망고 2입 1팩 등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신발 덕후 겨냥... 갤러리아百, '스태디엄 굿즈'

갤러리아백화점은 최근 급 부상중인 스니커즈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리셀링 슈즈 편집샵 '스태디엄 굿즈'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리셀링이란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한정판 제품이나 인기 제품 등을 재판매하는 것을 뜻한다. 

스태디움 굿즈는 미국 최대 규모의 리셀링 슈즈 매장 중 하나로 전 세계 스니커즈 매니아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핫플레이스이다. 2019년에 영국 명품 패션 플랫폼인 파페치에 3000억원대 매각되며 미국 현지에서 공격적인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파페치는 럭셔리 브랜드 및 편집샵의 상품들을 모아서 보여주고 판매하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이다.  

갤러리아는 전세계 최초로 '스태디움 굿즈'와 해외 파트너 협약을 맺으며 국내 단독 판권을 갖고 '프레드시갈' 매장 내 샵인샵 형태로 전개하고 있다.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인 '프레드시갈' 역시 지난 26일 갤러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오픈한 상황이다.   

스태디움 굿즈에서는 일반 매장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희소성 있는 상품들을 판매한다. 특히 리셀 시장에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나이키 에어조던1'의 다양한 시리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특별한 테마의 한정판 상품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그레이트풀 데드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 그린 베어'가 있다. 1960년대 히피 문화를 이끌던 미국 밴드 '그레이트풀 데드'의 마스코트 ‘댄싱 베어’를 테마로 만든 상품이다.

그 외에도 현재 갤러리아 '스태디움 굿즈'에서는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의 작품들을 함께 전시∙판매하고 있다. 매장 컨셉에 맞게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를 마스킹 테이프를 활용하여 오브제화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여름 패션 론칭 상품 모음 컷. 사진= CJ오쇼핑
여름 패션 론칭 상품 모음 컷. 사진= CJ오쇼핑

"벌써 여름"... CJ오쇼핑, 여름 상품 출시

CJ오쇼핑이 이른 더위에 예년보다 1~2주 앞당겨 여름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가라앉은 소비자들의 기분 전환을 위해 화려한 색상과 시원한 린넨 소재의 디자인 제품을 대거 판매한다. 
 
먼저 '셀렙샵 에디션(Celebshop)'에서는 프렌치 린넨을 앞세워 올여름을 공략한다. 린넨에서도 고급소재로 알려진 프렌치 린넨 100%로 이뤄진 자켓, 니트와 블라우스 등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프렌치 린넨 100% 재킷'은 걷어 입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7부의 기장과 레인보우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리얼 자개 단추를 활용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린넨 100 브이넥 티블라우스 3종'은 린넨의 특징을 잘 살린 차르르 떨어지는 핏감과 청량감이 장점이다.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한 '더엣지(The AtG)'는 올여름 베이직하지만 노랑, 파랑, 보라 등 쩅하고 화사한 색감의 패션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색상뿐 아니라 셔링, 레이스, 퍼프 소매 등의 디자인 변화를 통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도록 했다. '린넨 100 재킷'은 기존의 재킷에서는 보기 드문 트로피칼 그린, 달리아 핑크 등의 화려한 컬러감을 갖춘 린넨 재킷으로 캐주얼과 정장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벌룬 소매 블루밍 티블라우스 ▲와이드 팬츠 ▲반팔 카라 니트 등 디자인과 색상의 차별화를 둔 상품을 선보인다.
 
프랑스 로맨틱 브랜드 '까사렐'도 여름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까사렐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아트윅 티셔츠, 고급 라미100% 소재에 소매 볼륨과 허리라인을 강조한 여성스러운 여름 재킷도 선보인다.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옐로우와 보라색 등 화려한 색으로 이뤄진 린넨 블라우스와 린넨 소재의 펀칭 자수로 시원함을 더해줄 마린 룩 카라 니트 3종 세트를 4월 말경에 선보인다.
 
2011년부터 44년 경력의 전담 패턴사와 18년간 꾸준히 협업해 운영하고 있는 단독 브랜드 '에셀리아'는 올여름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기존 정장 세트에서 원피스에서 블라우스, 여름니트까지 상품 영역을 넓힌다. 14일에 선보이는 '시어서커 원피스'는 얇고 가벼워 여름철 각광받는 소재 시어서커로 만든 캉캉 스타일의 티어드 원피스다. '샤틴 블라우스 3종'은 시원하고 찰랑거리는 사틴 소재에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이다. 

여성 정장 브랜드 '세루티 1881'도 새롭게 선보인다. 10일 힛더스타일에서 선보이게 될 '썸머 플뢰르 원피스'는 이태리 스튜디오33에서 개발한 플라워 패턴으로 아름다운 정원의 꽃을 그대로 담은 듯한 디자인으로 강연사를 사용해 드레이프성(섬유의 부드러운 정도)이 뛰어나다. 원피스를 오픈해서 입으면 로브(가운 형태)로도 입을 수 있어 한 상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17일에는 플레어 팬츠, 린넨 여름 니트 3종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VW베라왕', '다니엘크레뮤', '지스튜디오'와 같은 CJ오쇼핑의 대표 브랜드들도 여름 상품을 준비중이다.

버즈 프로 한정판 제품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버즈 프로 한정판 제품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 버즈 프로 한정판 공개

카카오쇼핑라이브가 7일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한정판'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는 전세계적 브랜드인 삼성전자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기획 으로 출시된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 한정판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패셜 팩'은 클래식 디자인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스탠 스미스'의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유행을 초월하는 스타일과 한정 상품이라는 희소성을 갖춰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고 싶어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의 스냅백 케이스를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갤럭시 스마트폰 뒷면에 태깅하면 스마트폰에 적용 가능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테마'가 설치돼, 무선 이어폰과 함께 색다른 디자인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갤럭시 버즈 프로가 자랑하는 압도적 성능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과 2-WAY 스피커의 프리미엄 사운드까지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