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바닐라코 역대급 세일 행사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바닐라코 역대급 세일 행사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0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닐라코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 ‘바닐라 페스타’ 브랜드 세일 실시

바닐라코(BANILA CO)가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바닐라닷컴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브랜드 세일 ‘바닐라 페스타’를 실시한다. 먼저 봄 메이크업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강력한 파워로 곱게 갈아낸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는 베이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면 32,000원 상당의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봄에 더욱 어울리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핑크 에디션’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바닐라코X피카소 치크 아티스트 컬렉션’과 섀도우, 마스터라, 틴트 등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은 최대 69%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촉촉한 클렌징부터 선케어까지 특별하게 구성한 스페셜 세트는 최대 59% 인하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상 제품은 3초에 1개씩 팔리는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를 포함한 클린 잇 제로 6 IN 1 세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마블 에디션, 클린 잇 제로 대용량 스페셜 세트 등이다. 환절기에 필요한 수분·영양 케어를 위한 미스트, 에센스, 크림 등과 자외선 관리를 위한 각종 선베이스, 선크림, 선에센스, 선스틱 등도 마련되어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글로벌 인기캐릭터 케어베어와 협업해 화제를 모은 특별한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1만원/3만원/5만원/8만원 이상)에 따라 케어베어 타투 스티커, 케어베어 손거울, 엠보싱 원형 화장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전 장바구니 할인쿠폰 4종을 다운받으면 더욱 알찬 쇼핑이 가능하다. 바닐라코는 바닐라닷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앱전용 추가 할인쿠폰 2종(2,000원/20,000원)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받는 할인쿠폰 2종(5,000원/10,000원) 등 총 4종을 증정한다.

사진=세럼카인드
사진=세럼카인드

세럼카인드, 美 최대 홈쇼핑 QVC 입점

‘뷰티 풀서비스’를 지향하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씨티케이코스메틱스의 자회사 컴플리톤코리아가 운영하는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세럼카인드가 미국 최대 홈쇼핑 채널 QVC와 판매 제휴를 체결해 전 제품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세럼카인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다. 2019년 11월 출시 후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 채널을 넓혀왔고, 특히 작년 1월에는 미국 뉴욕패션위크(NYFW)에서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의 공식 스킨케어 파트너사로 선정되며 현지 바이어 및 매스컴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이후 미국 대표 뷰티 정기구독 서비스인 팹핏펀(FabFitFun)과 입시(IPSY)의 제품선정에 이어 이번 QVC 론칭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라이징 뷰티 브랜드로써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번 세럼카인드의 입점이 체결된 QVC는 미국 내 1억 가구 이상 방송을 송출하는 미국 내 최대 TV 홈쇼핑 업체로 미국 외에도 영국, 일본,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중국 등 총 7개국 3억 5천만 가정에 방송 송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QVC는 방송과 온라인몰로 쉽게 연동될 수 있도록 모바일 스트리밍까지 진출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2020년 기준 매출 약 12조를 달성했다.

사진=피지오겔
사진=피지오겔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출시

LG생활건강이 전개 중인 스티펠사가 개발한 165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민감 피부 케어 선크림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을 출시했다.

강렬한 태양과 높아진 기온에도 마스크를 벗을 수 없어 예민해지고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자외선차단제로 피지오겔만의 피부 본연의 보습과 보호 장벽을 강해주는 바이오미믹 기술에 강력한 자외선 방어막을 더해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피지오겔의 진정 성분인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를 함유하고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타르색소 무첨가, 천연향을 사용한 저자극 제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눈시림 증상도 적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 론칭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냉온풍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LONG PROTECTION ESSENCE SUN PACT)를 선보였다.

한번만 발라도 10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선 팩트이다. 특히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냉온풍으로부터 피부보호에 도움을 줘 열풍 케어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도 자외선 10시간 차단 및 냉온풍에 의한 피부 자극 예방 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에센스 커버 팩트의 핵심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아쿠아시카에센스’를 60%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애경산업의 독자 특허 성분인 ‘AK세라마이드’를 처방해 피부 장벽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사진=포슐라
사진=포슐라

포슐라, ‘스노우 머쉬룸 베리어 마스크’ 출시

포슐라(fossula)가 피부 수분 충전과 탄력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스노우 머쉬룸 베리어 마스크(Snow Mushroom Barrier Mask)’를 내놓았다. 피부 건강의 균형을 이루는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를 콤플렉스화 시킨 Pro-7, 피부 영양분인 프리바이오틱스와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조합한 아미노바이오틱스 10,000 ppm을 함유한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특히 아미노바이오틱스는 포슐라만의 피부 노하우 기술로 완성한 핵심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무너진 피부 장벽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리포좀 형태의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코팅된 마스크 시트는 피부 보습 및 장벽 케어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은 물론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마스크 시트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

사진=MCM
사진=MCM

MCM, 시그니처 향수 ‘MCM 오 드 퍼퓸’ 론칭

패션 브랜드 MCM이 새로운 시그니처 향수를 선보이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 다지기에 나섰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은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트래블 비욘드(Travel Beyond)’의 일환으로 ‘MCM 오 드 퍼퓸(Eau de Parfum)’을 선보인다.

프레스티지 향수 제조사인 인터퍼퓸과 함께 선보이는 ‘MCM 오 드 퍼퓸’은 MCM에서 선보이는 향수 라인업으로 MCM은 이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확장해 패션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MCM 오 드 퍼퓸’은 뷰티 분야에서는 최초로 언리얼 엔진과 가상 영상 제작 시스템 등 게임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이 가진 자유로움과 대담함에 영감을 준 ‘트래블 비욘드’ 캠페인은 영상 속에서 ‘탐험과 발견의 여정’을 주제로 뉴욕 브루클린에서 MCM의 아이코닉한 백팩 라인과 함께 가상세계와 현실을 넘나든다.

블렌딩 작업은 피르메니히의 수석 조향사 클레망 가바리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블랜딩 기술을 담았다. 생기 있는 라즈베리와 손으로 직접 채취한 자스민에 깔끔한 우드와 앰브록스 수퍼가 어우러져 경쾌하고 플로럴한 우드향을 구현해냈다.

또한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 개념인 대담함과 자유로움, 클래식과 모던함이 대변하는 여러 요소를 조화롭게 배치하고 각 아이디어의 한계를 뛰어넘는 강렬한 연결을 섬세한 향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MCM의 클래식 백팩 디자인의 오마주를 바탕으로 탄생한 보틀은 MCM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라인에 디테일을 더해 독특한 매력을 전한다. 탑 핸들, 섬세한 스터드, 전면의 플랫 포켓과 아이코닉한 코냑 비세토스 로고 패턴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패션과 향수가 만들어내는 시너지를 표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