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네파, '리곡 그래픽 티셔츠'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네파, '리곡 그래픽 티셔츠'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13 0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네파
사진= 네파

네파, '리곡 그래픽 티셔츠' 출시

네파가 일러스트레이터 '리곡'과 협업을 통해 '리곡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네파가 아웃도어 엔트리족인 MZ세대들을 겨냥해 선보이는 C-TR 3.0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이다. 

주력 제품으로는 리곡 콜라보레이션 마운틴 티셔츠이다. 여행을 테마로 리곡만의 강력하고 유니크한 컬러 조합의 그래픽 아트가 적용됐다. 수피마 면과 폴리 소재를 혼방한 소재를 적용했고, 남녀공용에 오프화이트, 블랙, 다크그린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사진= 쌍방울
사진= 쌍방울

쌍방울 트라이, 김수현 굿즈 이벤트 진행

쌍방울이 공식 온라인몰인 트라이샵에서 '55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555이벤트'는 트라이샵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 한해 500개의 선물을 증정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트라이샵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배우 김수현의 아크릴 미니 등신대와 브로마이드가 증정된다. 아크릴 미니 등신대와 브로마이드는 김수현의 따뜻한 미소가 돋보이는 화보컷으로 제작됐으며 친필사인이 새겨져 있다.

'555이벤트'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디 1개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5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 무신사
사진= 무신사

무신사, 국내 패션 플랫폼 최초 '무신사 현대카드' 공개

무신사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무신사 스토어 회원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현대카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패션 플랫폼이 신용 카드사와 함께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무신사 현대카드 혜택은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이용 시 결제 금액의 5%가 청구 할인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에서도 동일하게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 사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1%를 무신사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카드 디자인은 패션 아이템과 무신사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8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무신사에서 발행하는 패션 매거진 표지, 한정판 스니커즈, 데님, 단추, 의류 라벨 이미지 등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

무신사 현대카드 회원을 위한 스페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무신사페이에 등록된 무신사 현대카드로 2만1000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 2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5만 원 이상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판 스니커즈 자동 응모 이벤트를 4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에어 조던1 레트로 하이 OG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시카고 등 인기 한정판 스니커즈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