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키네프, 남성 모델로 배우 조진웅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키네프, 남성 모델로 배우 조진웅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0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네프(kineff)
사진=키네프(kineff)

키네프, 배우 조진웅 모델 발탁

배우 조진웅이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키네프는 조진웅과 함께 TV CF, 화보 등을 시작으로 브랜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키네프 관계자는 “조진웅이 오랜 기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쌓아온 존재감 및 신뢰감 높은 이미지가 타협 없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조진웅과 함께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키네프를 더 잘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네프는 빠른 피부 자신감 회복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다.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및 보습, 수분 장벽 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듀얼소닉
사진=듀얼소닉

듀얼소닉. 전속모델로 유진 발탁

피부 미용기기 전문기업 지온메디텍이 ‘펜트하우스’의 주연 배우 유진을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의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유진은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오윤희’ 역으로 큰 존재감을 뽐내며 시즌2가 종영이 된 이후에도 여전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겟잇뷰티’ MC를 진행했던 경험으로 뷰티 전문 멘토라는 타이틀이 붙을 만큼 전문가 못지않은 해박한 뷰티 지식을 갖고 있다.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는 “듀얼 모드 기능을 갖춘 ‘듀얼소닉’과 우아한 매력과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동시에 지닌 배우 유진의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유진과 함께하는 TV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들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듀얼소닉은 세계 최초로 특허를 받은 듀얼 레이어 기술로 피부 진피층부터 근막층까지 초음파 열에너지가 도달해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피부미용기기다.

사진=록시땅
사진=록시땅

록시땅, 아티스트 아넬리스와 협업한 이모티콘 론칭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BE GREEN EDITION’ 16종을 내놓았다.

이번에 출시한 이모티콘은 ‘2021 RETHINK BEAU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상 속에서 자연을 지키는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록시땅x아넬리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아넬리스만의 동화적인 색채와 록시땅의 자연주의 가치가 만나 일상생활의 다양한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그린 라이프를 떠올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넬리스는 평소 로맨틱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의 손그림으로 SNS 상에서 인기 있는 유명 작가다.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진행한 바 있으며 색연필이나 수채화 물감을 활용한 그림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로레알코리아
사진=로레알코리아

‘2021 로레알 브랜드스톰’ 국내 결선, 트리플 제트팀 우승

로레알코리아가 8일 진행된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2021 로레알 브랜드스톰(L'Oréal Brandstorm 2021)’ 국내 결선에서 성신여자대학교 트리플 제트(ZZZ)팀(강명진, 김문영, 신효진)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9회를 맞이한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로레알 그룹이 매년 전 세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이다. 1992년 시작된 이후 현재까지 65개국 47,000명 이상이 참가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였으며 매년 해당 공모전을 통해 전 세계 약 200여명의 우수한 학생들이 로레알 직원으로 채용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역대 최다 지원자가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엔터테인먼트를 통한 뷰티 쇼핑 경험 제안(Invent the Beauty Shopping Experience through Entertainment)’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 결선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 참가팀은 별도의 스튜디오에서 발표를 진행하고 심사위원들은 온라인으로 심사 및 참관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결선에는 치열한 접전 끝에 선정된 5개 팀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결선 전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로부터 뷰티 시장 및 디지털 미디어 대한 이해 등에 대한 멘토링을 받는 기회를 제공받기도 했다. 국내 우승을 차지한 트리플 제트팀은 개인화된 향수를 주제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한편 우승 팀에게는 2개월간의 로레알코리아 인턴십 기회 및 정규직 신입 직원(Management Trainee) 선발 과정 중 최종면접권이 제공된다. 또한 5월 11일에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국제 준 결승전에 한국 대표로 참여하게 되며 준 결승전을 통과할 경우 6월에 파리에서 진행되는 국제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 단,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진행 여부는 전세계 코로나 상황을 반영해 4월 중 결정될 예정이다.

사진=숨37
사진=숨37

숨37°, ’워터-풀 하트 에디션‘ 공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의 대표 수분케어 ‘워터-풀’의 하트 에디션 두번째 시리즈를 선보였다.

숨 하트 에디션은 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것으로,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하여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했다.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숨은 지난 3월 ‘시크릿 에센스’와 ‘마이크로 폼 쿠션’에 이어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을 각각 기획 세트로 구성해 하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워터-풀 워터 젤 크림’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해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매일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고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함께 출시된 ‘워터-풀 CC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 쿠션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마스크 묻어남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디폰데,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 출시

디폰데(Deepondé)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줄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Deepondé Lipideep Barrier Mask)’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디폰데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독자성분 리피딥™을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피부 장벽을 이루고 있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 지방산, 피토스테롤을 독자 비율로 배합하고 보습 성분을 담은 리피딥™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환절기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지켜준다. 또한 식물유래 보습인자 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성한 수분감을 더욱 촘촘하게 전달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