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주력 제품 소개"... 뷰티 업계, 마케팅 활발
상태바
"상반기 주력 제품 소개"... 뷰티 업계, 마케팅 활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2.2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 포어젯 2종 론칭 더현대 서울 팝업
센텔리안24, 디바이스 신제품 사전 예약 이벤트
토리든, 유튜버 다예와 ‘올리브영 라이브’ 진행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상반기 주력 제품 마케팅에 공격적으로 나서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닥터지 2.센텔리안24 3.토리든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상반기 주력 제품 마케팅에 공격적으로 나서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닥터지 2.센텔리안24 3.토리든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상반기 주력 제품 마케팅에 공격적으로 나서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 출시를 기념해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닥터지와 건강한 피부 만들레오?’ 컨셉으로 운영되는 닥터지 팝업 스토어는 26일부터 3월 3일까지 7일간 더현대 서울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지가 12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을 포함해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에 기반한 브랜드 제품으로 피부 건강관리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소로 꾸몄다.

또한 피부 건강 상식을 OX 퀴즈로 풀어보고 정답 수에 맞춰 경품을 증정하는 ‘피부건강 상식 OX 퀴즈존’, 닥터지의 베스트 제품과 신제품 포어젯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닥터지 BEST&NEW 제품 체험존’,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항공샷 촬영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자랑할 수 있는 ‘피부 자랑 항공샷 포토존’ 등 브랜드를 밀도 있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는 특별한 한정 혜택도 제공된다. 팝업 행사에서 단독 판매되는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듀오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레오제이 그립톡 굿즈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 10만원 권부터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팩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꽝 없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3월 3일에는 레오제이가 일일 알바로 변신해 직접 고객을 맞이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오제이는 특유의 친근한 매력을 앞세워 피부 건강 상식 OX 퀴즈존의 아르바이트생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5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1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45%, 2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3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29일까지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맞춘 고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마데카 프라임’과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 등 뷰티 디바이스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로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 기술을 적용해, 지금까지의 모든 탄력을 압도하는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스페셜 집중 탄력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HIFU) 모드’와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토리든은 ‘셀메이징 비타C 브라이트닝 앰플’ 출시를 기념해 2월 22일 인기 유튜버 다예와 함께 진행한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신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대란을 일으킨 화제의 제품으로 순수 비타민과 5D 리포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 겉과 속의 잡티흔적, 모공, 톤 3중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토닝 앰플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김재영 쇼호스트의 진행과 함께 유튜브 구독자 34만 뷰티크리에이터 다예가 직접 출연해 그동안 직접 사용해본 소감과 함께 제품 시연을 통해 진정성 있는 방송을 이어 나갔다.

총 70분 동안 방송된 이번 라이브에는 메인 제품 셀메이징 비타C 앰플이 방송 시작 10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됐으며, 이후 긴급하게 재입고된 추가 물량을 예약 주문으로 판매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