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청년도약계좌 다시 시작 이벤트 진행
상태바
농협은행, NH청년도약계좌 다시 시작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4.02.2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5일까지... 일시납 전환가입 고객 추첨해 경품
사진=농협은행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다음달 15일까지 NH청년도약계좌 다시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청년희망적금을 'NH청년도약계좌'로 전환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농협은행 또는 다른은행에서 가입한 청년희망적금을 만기해지 후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15일 사이에 'NH청년도약계좌'로 일시납 전환가입하는 고객 중 총 1410명을 추첨해 △에어랩 △플레이스테이션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청년도약계좌는 청년층의 중·장기적 자산형성·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상품이다. 가입기간 5년, 매월 7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하며 정부기여금·이자소득 비과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대금리 항목은 △급여이체 0.5%포인트 △카드이용 0.2%포인트 △당행 신규 고객 또는 NH청년희망적금 만기해지 고객 우대 0.10%포인트 △마케팅동의 0.2%포인트 △소득요건 최고 0.5%포인트다. 최고 연 1.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가입 시 최고 연 6.0%(최초 3년간 기본금리 4.5% 고정, 22일 기준)의 금리를 적용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청년층의 자산형성을 위한 상품을 더욱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민족은행으로서 상생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NH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