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완구 행사... 최대 50% 할인
상태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완구 행사... 최대 50% 할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12.1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치티니핑, 실바니안부터 디즈니 스낵까지 단독 상품 마련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크리스마스 완구 행사를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인기완구 2,70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고, 상품권 증정, 유명 브랜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고물가 속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12일간 완구 상품 할인과 함께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캐릭터 완구부터 블록 완구,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 야외 승용 완구에 이르기까지 2700여개의 완구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행사 카드(롯데·비씨·KB국민·신한카드)로 6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만원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가 많은 '레고' 169개 품목 최대 40% 할인과 더불어 레고 전품목 12만원 이상 구매 시 '2024 플래너와 파우치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인기 남아 완구 '헬로카봇'과 '미니특공대'는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메카드볼' 상품은 엘포인트(L.POINT) 적립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여자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치티니핑'의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 '새콤달콤 티니핑 말랑핑(45cm)'을 3만 3500원에 선보이며, 최대 10만원 상당의 피규어가 들어있는 '티니핑 랜덤박스'를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진행해 2만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여러 연령층에 인기를 얻고 있는 '실바니안 패밀리' 시리즈의 인기 상품 '실바니안 불이 들어오는 빨간지붕 이층집 스페셜 세트'는 토이저러스 단독 혜택으로 50%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신상품과 인기 상품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들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디즈니' 단독 상품 '디즈니 츄러스'와 '디즈니 스위트박스'를 각 2900원, 5490원에 신규 출시한다.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인기 캐릭터 코스튬을 입고 있는 리틀미미 5구로 구성된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와 산리오 스퀴시를 직접 만들고 꾸밀 수 있는 '미미월드 산리오 메이킹 스퀴시'도 선보인다. 또한 토이저러스 롯데월드, 옥스포드가 지난 6월부터 협업해 준비한 '롯데월드 옥스포드 블록 3종'도 각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플레이모빌의 인기 상품인 미스터리 피규어 24탄을 단독으로 출시한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 와플'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자게임 상품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는 최대 3만 5000원 할인 판매하며, 인기 타이틀 약 70여 종도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와 마리오 인기타이틀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또는 ‘슈퍼마리오 RPG’ 중 하나를 동시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리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17일과 25일에는 '말랑핑'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코스튬 이벤트를 진행하며, 팝업 행사 기간 동안 행사장 내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점과 은평점에서는 '그래비트랙스 팝업스토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래비트랙스 시연과 미션 트랙을 조립하는 체험에 참가할 수 있으며, 그래비트랙스 전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완구 할인 판매를 비롯해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매장에 방문하시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멋진 산타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