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사가 김이나, 푸드올로지 이너뷰티 모델 발탁
상태바
작사가 김이나, 푸드올로지 이너뷰티 모델 발탁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10.1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고 깨끗한 피부, 신뢰감 가는 매력 강점
광고 영상 속에서 수분관리 위한 제품 소개
다양한 마케팅 활동 통해 브랜드 인지도 UP
어댑트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작사가 김이나를 이너뷰티 라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푸드올로지
어댑트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작사가 김이나를 이너뷰티 라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푸드올로지

어댑트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작사가 김이나를 이너뷰티 라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안 미모로 유명한 김이나는 깨끗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유의 솔직하면서도 재치 있는 입담으로 라디오, 방송 등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김이나는 앞으로 광고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푸드올로지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광고영상에서 김이나는 맑고 깨끗하면서도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기 위한 방법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서 김이나는 수분 충전을 위해 ‘분홍물’을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이나가 영상 속에서 소개한 ‘분홍물’은 푸드올로지의 대표제품인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의 애칭으로 특허 받은 독일산 프리미엄 저분자 VERISOL 콜라겐이 5,000mg 초고함량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분홍물’의 콜라겐은 분자가 큰 일반 콜라겐을 효소분해를 시켜 저분자 펩타이드로 바꿔주는 특허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김이나가 가지고 있는 깨끗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푸드올로지의 이번 광고영상은 푸드올로지 자사몰을 비롯해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는 김이나 모델 발탁을 기념해 피부라인 전제품을 할인하는 기간한정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