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신규 트랙 4종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신규 트랙 4종 콘텐츠 업데이트
  • 한정우 기자
  • 승인 2023.10.1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KC 캐나다 서킷' 등 오리지널 트랙 추가
트랙 특정 구간 연습할 수 있는 기능 도입
'플래그전', 신규 트랙 '숨겨진 초원' 추가
사진=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신규 트랙 '빌리지 러시아워'. 사진=넥슨

넥슨이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트랙 4종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피드 트랙 'WKC 캐나다 서킷'과 공용 트랙 '사막 울렁울렁', '빌리지 러시아워', '포레스트 폭포 슬라이드'에서 레이싱이 가능하다. 이 중 사막 울렁울렁을 제외한 나머지 3개 트랙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오리지널 트랙이다.

타임어택 모드에서는 트랙의 특정 구간을 운행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위치 저장 및 되감기 기능 사용시 트랙 내 원하는 구역에서 반복적으로 주행한다.

카트바디에 장착해 특정 효과를 부여하는 풍선 아이템의 업그레이드 최대 등급도 기존 희귀에서 영웅으로 확대했다. 영웅 등급의 풍선을 장착하면 아이템전에서 '벼락' 및 '우주선'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감소된다.

모드 연구소에서는 시즌3 때 도입된 '플래그전'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기존 '플래그존'에서 공개한 트랙 '스타디움 비치 아일랜드' 외에도 신규 트랙 '숨겨진 초원'이 추가로 등장하고, 깃발 위치를 조정하는 등 플레이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할로! 플래그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들은 내달 15일까지 '플래그전'을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획득 포인트에 따라 '조커 퀸 레이브 캐릭터', '100 K-COIN', '2000 Lucci'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 받는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이용자 대상으로 시즌4 업데이트에 대한 만족도 설문조사도 시행한다. 이달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한 참가자 전원에게 '전기톱 풍선(10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3만원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