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免, 여기어때·국민은행과 'OFF MODE' 프로모션
상태바
현대백화점免, 여기어때·국민은행과 'OFF MODE' 프로모션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9.2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 풀고 100$ 이상 구매시 다양한 혜택
현대백화점면세점 여기어때 KB국민은행 OFF MODE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여기어때 KB국민은행 OFF MODE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여기어때, KB국민은행과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OFF MODE'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은 잠시 제쳐두고(OFF) 여행을 다녀오자'라는 슬로건으로 기획됐다.

먼저, 'OFF MODE' 프로모션은 각 사 플랫폼을 통해 퀴즈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해외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는 '면세 쇼핑'에 관련한 퀴즈를 풀면 100$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 3만원권을 증정한다. 여기어때는 해외여행·숙박 추가 할인 쿠폰 1만원권,  KB 국민은행은 비대면 환전쿠폰 3,000원권을 지급한다.

3사의 퀴즈에 모두 참여해 만점을 받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OFF MODE GIFT'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100만원 상당의 다낭 여행 2인 항공권과 숙박권, H.선불카드 150만원, KB 비대면 환전쿠폰 100만원 까지 총 3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추석 황금 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직접적이고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여기어때, KB국민은행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