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LOL 국가대표 AG 선전 기원... '우리의 한타' 이벤트 마련
상태바
라이엇, LOL 국가대표 AG 선전 기원... '우리의 한타' 이벤트 마련
  • 한정우 기자
  • 승인 2023.09.2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OL 국가대표, AG 금메달 향해 본격 도약
라이엇, '워리어즈' 캠페인 지속
'우리의 한타'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라이엇 게임즈
'우리의 한타'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워리어즈(WARRIORS)' 캠페인의 새로운 이벤트를 공개했다.

25일 라이엇 게임즈에 따르면 '워리어즈 한타'에 이은 2차 인게임 이벤트인 '우리의 한타'를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의 한타는 2인 이상으로 꾸려진 사전 구성 팀이 소환사의 협곡 및 무작위 총력전에서 승리 1회 등 다섯 개의 미션을 완료한 경우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승리 메달 ▲이벤트 아이콘 ▲이벤트 감정표현 ▲마법공학 상자 및 마법공학 열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대한민국 LOL 국가대표가 4강이나 결승 진출을 확정할 경우 승리 메달 추가 획득이 가능한 '보너스 미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미션 수행으로 승리 메달을 얻은 유저는 '승리 교환소'를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국가대표 유니폼 ▲워리어즈 티셔츠 ▲2023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 등 응모에 사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스킨케어 제품, 치킨 기프티콘 등의 증정 상품을 선착순으로 교환할 수 있다.

LOL을 함께 플레이할 친구를 초대하면 이벤트 아이콘을 보상받는 '워리어즈 초대하기 미션'도 준비된다. 초대 링크를 생성해 친구를 이벤트 페이지로 초대하고, 친구가 로그인을 하면 링크를 생성한 유저에게 이벤트 아이콘이 제공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워리어즈가 대한민국 LOL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뷰잉파티가 열린다. 뷰잉파티의 자세한 내용은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LOL 국가대표는 이날부터 A조 그룹 스테이지를 거쳐 이달 27일에 8강전을 치른다. 메달의 색깔을 결정할 4강과 결승전은 각각 이달 28일, 29일 시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