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스노우피크x기안84' 컬렉션 단독 라이브커머스
상태바
CJ온스타일, '스노우피크x기안84' 컬렉션 단독 라이브커머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9.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안84'의 아트워크 새겨진 스노우피크 의류 5종 구성
스노우피크X기안84 콜라보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스노우피크X기안84 콜라보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스노우피크, 롯데백화점과 공동 기획·제작한 '스노우피크x기안84'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또 이달 14일 오후 8시에 CJ온스타일 라이브쇼 채널에서 해당 컬렉션을 공개하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 

'스노우피크x기안84'는 AOMG 소속 아티스트 '기안84'의 아트워크(Artwork)가 새겨져 있는 한정수량 컬렉션이다. 기안84의 웹툰 '패션왕'의 주인공 캐릭터 '우기명'과 스노우피크 로고, 캠핑 등을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후드 풀집업, 맨투맨, 티셔츠 등 총 5종의 F·W 어패럴 상품들로 구성됐다.

CJ온스타일과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하 스노우 피크)', 그리고 롯데백화점이 함께 공동 기획·제작한 이번 컬렉션은, 이달 14일부터 4일간 온라인에서는 CJ온스타일에서 독점 판매되며 오프라인에서는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팝업스토어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기안84가 직접 출연해 제품 콘셉트 및 기획의도를 설명하는 것은 물론 아트워크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는 드로잉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시청자 고민 상담 등 편안한 소통 시간도 함께 나눌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콜라보 컬렉션 외에도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인기 상품이 함께 판매된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중 출석체크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콜라보 컬렉션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가장 각광받는 아티스트 기안84와 아웃도어 패션의 중심에 서있는 스노우피크, 그리고 롯데백화점과 함께 머리를 맞대 이번 대형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매력적인 브랜드와 아티스트와 협업해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커머스와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