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여름방학 교육 페스티벌'... 교육상품 총망라
상태바
CJ온스타일, '여름방학 교육 페스티벌'... 교육상품 총망라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7.0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오전 10시 '맘만하니'서 '리딩게이트' 판매
구매 고객 대상 황금열쇠 행운찬스 이벤트 진행
'여름방학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여름방학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오는 23일까지 여름방학 교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학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교육 상품을 모아 진행하는 기획전이다. 

TV방송은 9일 '메타 미국 명문대 유학 패키지'로 시작한다. 또한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을 위한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방송을, 중학생 자녀를 위한 18일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등을 마련했다.

15일에는 영어 교육에 열정적인 학부모들 사이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리딩게이트' 상품이 준비됐다. 집에서 간편하게 영어 원서를 읽고 문제까지 풀 수 있도록 짜여진 커리큘럼과 동기부여 이벤트로 이미 회원수 74만명을 넘어선 브랜드다. 해당 방송은 오직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방송중 구매인증 고객에게는 캠핑체어와 피크닉 매트를 각각 5명씩 추첨해 증정한다. 또한 구매고객 전원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들어간 리딩게이트 콜드컵을 받을 수 있으며 포토 리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리딩게이트 레디백을 증정한다.

모바일 라이브도 준비했다. 기간내 매일 오전 10시 워킹맘 이시유가 방송하는 '맘만하니'와 브라이언이 방송하는 '브티나는 생활'에서도 다양한 인기 교육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맘만하니'에서는 5일에는 리딩게이트를 판매하고 19일에는 창의력 교구 그래비트랙스 특집을 선보인다. 또한 18일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영국 교재로 활용되는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가 만든 옥스포드리딩트리 원서세트를 단한번 특집 혜택으로 진행한다. 그 외 ▲블루래빗토이북 ▲한솔교육 핀덴 ▲카카오키즈 잉글리시 ▲천재교육 돌잡이 ▲교원 오마이 감정그림책 전집 등 교육 상품들도 준비됐다.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내 매 TV방송당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은 순금 100% 황금 열쇠를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모바일 라이브 구매고객에게는 주차별로 각각 다른 상품들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1주차에는 스타벅스 커피 1잔을 2주차에는 배스킨 라빈스 1만원 권을 받아볼 수 있으며 마지막 주에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황유선 교육문화사업팀장은 "자녀 공부에 전환점이 될 수도 있는 여름방학을 맞아 CJ온스타일이 교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며 "자기주도적 학습을 도와줄 다양한 상품들을 최고의 혜택과 함께 준비했으니 알찬 여름방학 준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