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브랜드 모델로 배우 신예은 발탁
상태바
동원F&B, '덴마크' 브랜드 모델로 배우 신예은 발탁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06.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가 신선해지는 시간' 콘셉트 광고
소비자 소통 확대·브랜드 세계관 확장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는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신규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동원F&B는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주목받은 배우 신예은이 갖고 있는 밝고 활기찬 이미지가 토탈 유제품 브랜드인 덴마크가 추구하는 신선함의 가치가 부합한다는 점을 고려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신예은은 '내가 신선해지는 시간'이라는 콘셉트의 TV와 디지털 플랫폼 CF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이번 광고에서는 덴마크 브랜드의 일러스트 모델인 '신선희'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제품을 통해 친구가 돼가는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동원F&B는 신규 모델인 배우 신예은에 앞서 국내 최초로 4인 가족 구성원들을 버츄얼 휴먼(Virtual Human, 가상 인간)으로 기획해 브랜드 광고 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통해 여러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덴마크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배우 신예은의 싱그럽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통해 덴마크 브랜드의 콘셉트와 가치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광고 전략을 통해 덴마크 브랜드의 세계관을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덴마크 브랜드는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낙농 선진국 덴마크의 유제품 제조 방식 그대로 만든 우유와 치즈, 발효유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30여 년 동안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넘어선 발효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와 국내 스낵 치즈 시장 1위(닐슨코리아 기준) 덴마크 인포켓치즈, 귀리와 아몬드를 통곡물째로 갈아서 만든 식물성 음료 그린 덴마크 등이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