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사냥개들' 공개... 영상 콘텐츠 업체와 맞손
상태바
네이버웹툰, '사냥개들' 공개... 영상 콘텐츠 업체와 맞손
  • 한정우 기자
  • 승인 2023.06.0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툰 ‘사냥개들’, 넷플릭스 시리즈로 재탄생
스튜디오N, 씨앗필름, 세븐오식스 공동제작
사진=네이버웹툰
사진=네이버웹툰

네이버웹툰이 영상 콘텐츠 업체와 손잡고 웹툰 기반 영상물 제작에 박차를 가한다.

9일 네이버웹툰은 ‘사냥개들’을 넷플릭스 시리즈로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시리즈는 이날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8부작 시리즈로 영화 ‘청년경찰’, ‘사자’의 김주환 감독이 연출했고 우도환, 이상이, 허준호, 박성웅 등이 출연한다.

원작 사냥개들 웹툰은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네이버웹툰서 단독 연재된 85화 분량 액션물이다. 빚으로 얽힌 세 명의 젊은이들이 떼인 돈을 수금하는 ‘사냥개’가 되면서 악의 세력과 맞선다는 내용이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으로 마니아층의 호평을 받은 작품이라고 알려져 있다. 네이버웹툰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으로 서비스 중이다.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 모바일 웹, 앱(APP), PC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시리즈 제작은 ▲네이버웹툰 영상화 사업을 하는 스튜디오N ▲네이버웹툰 원작을 넷플릭스 영화로 제작하는 씨앗필름 ▲영화 사자를 공동제작한 세븐오식스 등이 맡았다. 스튜디오N은 네이버웹툰 원작 기반 영상물과 ‘그 해 우리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등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