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상반기 '와인장터·와규 WEEK' 개최... 역대급 물량·혜택
상태바
이마트, 상반기 '와인장터·와규 WEEK' 개최... 역대급 물량·혜택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5.1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인기 품목 물량 최대, 가격 인상 최소
호주 달링다운 론칭 20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와인장터 이미지. 사진= 이마트
와인장터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상반기 와인장터와 와규 WEEK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16년차에 접어든 와인장터는 연중 상·하반기 각 1번씩만 진행하는 정기행사로 지난해 10월 하반기 와인장터 이후 7개월이라는 기획 기간을 거치며 파격적인 가격과 동시에 인기 브랜드의 와인 물량을 대폭 준비했다.

또한 이마트 수입 소고기 인기 브랜드인 '달링다운'(호주산) 론칭 20주년을 맞아 행사카드로 구매시 윗등심 등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와규 WEEK를 진행한다.

이번 와인장터는 와인 시장 확대에 따라 고객 선호가 높은 인기 품목 물량을 확대했고,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은 최소화했다.

특히 고객이 많이 찾는 스테디셀러 중에서 지난해 하반기 와인장터보다 더 저렴하게 출시한 와인도 있다.

또한 이마트는 이번 와인장터에 숙성력이 좋은 인기 브랜드 와인을 기존 용량 750ml 두배인 1.5L 매그넘 상품으로 신규 기획해 저렴한 가격과 동시에 와인의 깊은 풍미를 선보인다.

SSG닷컴에서도 같은 기간 '온라인 와인장터'를 열고, 이마트 와인장터 행사 상품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몰 와인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인기 상품의 물량을 추가 확보 하기 위해 노력했다. 상품은 온라인으로 주문 후 집 근처 이마트 매장에서 찾아가는 '매장 픽업'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디켄터, 와인잔 등 와인 용품 최대 6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SSG닷컴에서는 페어링 푸드 기획전도 함께 실시한다. 한우 등 신선식품부터 치즈, 상온 안주에 이르는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시간대 지정 배송 서비스인 '쓱배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마트 수입 소고기 인기 브랜드인 '달링다운'에서 올해 론칭 20주년을 맞아 와규 전품목 대상으로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최대 50%할인 해주며, 추가로 이마트 앱(APP)을 통해 경품 응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지난해 동기간 행사보다 물량을 약 30% 늘린 역대 최대 규모 250톤을 준비했으며, 고객 선호가 높은 윗등심살(냉장,호주산)의 경우 100g당 정상가 6,680원에서 50% 할인한 행사가 3,340원에 판매한다. 또한 칼집 숯불구이(냉장,호주산)는 100g당 정상가 4,900원에서 40% 할인한 행사가 2,94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 앱(APP)에 있는 ‘미트클럽’ 페이지에서 경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내달 28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달링다운 와규 구매금액 2만원당 스탬프 1개 적립 가능하며, 6만원 이상 구매하여 스탬프 3개를 모두 충족시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SSG닷컴을 통해서도 18일부터 24일까지 달링다운 와규 WEEK 행사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마트 황운기 상품본부장은 "상반기 와인장터의 경우 지난해 10월 하반기 와인장터 이후 7개월간 기획했고, 와규 WEEK의 경우 무려 론칭 20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이번주 진행하는 두 개의 대표 행사 모두 가격과 상품성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