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새 광고
상태바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새 광고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02.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당 제거한 분리유청단백질 특징 강조
유튜브 채널과 TV에 차례로 선보여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유당을 제거해 속이 편한 분리유청단백질(WPI)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에 대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TV·SNS 채널 등에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속 편해'라는 카피를 반복적으로 노출해 '누구에게나 진짜 속 편한 단백질은 유당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질'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강조했다. 타깃층인 50대 이상이 비교적 많이 사용하는 남녀 이름을 활용해 친숙도와 집중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나이가 들면서 소화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잘 흡수돼 근육을 지켜주고, 먹기 좋은 속 편한 분리유청단백질을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하다"며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유당과 지방이 없는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언제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흡수가 빨라 단백질 섭취가 부담스러운 중장년층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신규 캠페인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네이버 직영스토어 셀렉스 직영몰에서는 배송비만 내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스틱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2만 명에게 제공한다. 지난 27일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1차 이벤트는 마감됐고, 1만5,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2차 이벤트는 다음달 6일 시작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