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호캉스] 특별한 연말 홈파티·송년회 준비는...
상태바
[이주의 호캉스] 특별한 연말 홈파티·송년회 준비는...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12.0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호텔, 겨울 패키지 4종 출시
롯데호텔, '스페셜 홀리데이 투 고'
제주신라호텔, '와인 & 윈터 홀리데이'
웨스틴 조선, '매직컬 윈터 하이 애프터눈티'
글래드,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케이크' 선봬
켄싱턴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출시
'코지 윈터' 패키지에 제공되는 따뜻한 음료와 캠핑 랜턴.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코지 윈터' 패키지에 제공되는 따뜻한 음료와 캠핑 랜턴.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호텔업계가 엔데믹 후 첫 연말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홈파티와 송년회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다. 더불어 로멘틱한 분위기 연출을 도울 크리스마스 케이크과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을 마련했다.

워커힐호텔은 겨울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따뜻하고 아늑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코지 윈터(Cozy Winter)'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편안하게 '불멍' 느낌을 낼 수 있는 캠핑 랜턴이 2종 패키지에 공통적으로 포함된다. 

비스타 워커힐은 추위로 움츠러든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컬러풀 스노위와 윈터 이스케이프 등 2종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더글라스 하우스는 달콤한 겨울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윈터 숲(Winter Soop)' 패키지를 제안한다. 본 패키지에는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 라이트 조식과 가벼운 스낵, 더글라스 아워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여기에 눈꽃 얼음에 제철 딸기를 가득 얹은 딸기 빙수를 그랜드 워커힐의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맛볼 수 있다 

'스페셜 홀리데이 투 고' 프로모션. 사진= 롯데호텔
'스페셜 홀리데이 투 고' 프로모션.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은 연말 홈파티 요리를 도울 '스페셜 홀리데이 투 고(Special Holiday To-Go)'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한 대표적인 파티 메뉴 ▲토마호크 세트 ▲학센 세트 2종으로 구성했다. 토마호크 세트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모둠 소시지 ▲구운 야채 모둠 ▲양파 빵 2개 ▲소스 4종이 제공된다. 학센 세트는 ▲학센 ▲모둠 소시지 ▲사워크라우트 ▲구운 야채 모둠 ▲양파 빵 2개 ▲소스 2종으로 구성했다. 

롯데호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은 수령 희망일로부터 하루 전 저녁 6시까지, 유선 예약은 저녁 9시까지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 1층 델리카한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와인&윈터 홀리데이 이미지. 사진= 제주신라호텔
와인&윈터 홀리데이 이미지.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겨울을 맞아 '와인 파티'를 로맨틱한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와인 & 윈터 홀리데이(Wine & Winter Holiday)'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핑크빛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3종의 스파클링 와인과 겨울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와 바디감의 레드 와인 5종, 화이트 와인 3종을 제공한다.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Cloudy Bay Sauvignon Blanc, 2021) ▲카스텔라레, 키안티 클라시코(Castellare Chianti Classico, 2020) ▲루이막스 부르고뉴 피노누아(Louis Max Bourgogne Pinot Noir Beaucharme, 2019) 등이 포함 돼 있으며, 와인의 풍미를 더하는 다양한 치즈와 하몽, 크림치즈 살라미가 함께 제공된다.

'와인 & 윈터 홀리데이'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매일 밤 7시 30분~11시에 운영되며,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이라면 입장권 구입 후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앤바 윈터 한정 애프터눈티세트.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라운지앤바 윈터 한정 애프터눈티세트.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웨스틴 조선 서울의 '라운지앤바'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매직컬 윈터 하이 애프터눈티 세트'를 내년 1월 1일까지 선보인다.

3단으로 구성된 애프터눈티 세트는, 맨 아래 층에는 세이보리 메뉴로 에그 샌드위치, 랍스터 롤, 훈제 연어 부르스게타, 토마토 부르스게타가 제공돼 간단한 식사 메뉴로 시작할 수 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층에는 티와 어울리는 11종의 디저트 메뉴가 준비된다. 눈사람 모양의 바닐라 무스와 그린트리 몽블랑 케이크는 따뜻한 연말의 느낌을 가득 담았고, 헤이즐넛 파리 브리스트, 3종의 에끌레어와 라즈베리 베린, 머랭 쿠키 등 다채로운 색감을 뽐내며 다양하게 구성됐다. 

해당 애프터눈티 세트는 2인 기준으로 제공되며 24일과 25일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로 샴페인 2잔이 포함된 샴페인 세트로 판매된다.

스트로베리 케이크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스트로베리 케이크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케이크'를 25일까지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케이크는 슈가 파우더를 딸기 위에 뿌려 새하얀 눈이 내린 듯한 콘셉트의 케이크로 폭신한 시트와 신선한 생딸기가 듬뿍 올려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특히 생크림은 국내산 원유로 8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우유 생크림에 치즈 크림을 추가하여 달콤하면서도 더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델리앤카페는 19일부터 25일까지 특별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한정으로만 구매 가능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종류는 산타클로스 모양의 '산타 볼 케이크', 눈 내린 숲 속을 형상화한 '부쉬 드 노엘', 부드러운 커스타드 크림으로 풍성하게 채운 '티라미수 케이크'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호텔의 시그니처 케이크로 손꼽히는 '산타 볼 케이크'는 빨간 산타복을 입은 볼 모양의 디자인으로 산타클로스를 형상화했다. 케이크 내부에는 촉촉한 스폰지 케이크와 화이트 초코 마스카포네 무스, 진저 스타 쿠키, 슈톨렌으로 채우고, 신선한 생딸기를 올려 상큼한 맛을 더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