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가, 기획전... 화장품 업계, 연말 할인 행사 풍성
상태바
균일가, 기획전... 화장품 업계, 연말 할인 행사 풍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12.0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2022 그린 홀리데이 기획전 오픈
토니모리, 100% 당첨 홀리데이 프로모션 진행
더샘, 밀착 커버를 위한 쿠션·컨실러 프로모션
마녀공장, 전부 9,900원 균일가 몽땅 99 세일
12월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시장에 대규모 할인 행사들이 다양하게 펼쳐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의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 시즌 시작과 함께 원브랜드숍들이 잇달아 연말 할인 행사에 나서 눈길을 끈다. 사진=1.이니스프리 2.토니모리 3.더샘 4.마녀공장
12월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시장에 대규모 할인 행사들이 다양하게 펼쳐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의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 시즌 시작과 함께 원브랜드숍들이 잇달아 연말 할인 행사에 나서 눈길을 끈다. 사진=1.이니스프리 2.토니모리 3.더샘 4.마녀공장

12월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시장에 대규모 할인 행사들이 다양하게 펼쳐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의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 시즌 시작과 함께 원브랜드숍들이 잇달아 연말 할인 행사에 나서 눈길을 끈다.

먼저 이니스프리는 12월 5일까지 최대 32% 할인이 적용되는 ‘2022 그린 홀리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획전의 메인 제품인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감성 일러스트 작가 ‘에토프(étoffe)’와 협업을 통해 ‘설레는 연말, 사람과 동물들이 함께 파티를 준비하고 즐기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많은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니스프리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대용량(50mL)과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160mL),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50mL), 그린티 씨드 크림 대용량(100mL)과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특별 출시된 핸드 크림 3종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가 준비됐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구매할 경우 뷰티포인트를 최대 5배까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니모리도 2022년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100% 당첨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 스트리트’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1만 원당 응모권 1매를 지급받을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자사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에서 ‘룰렛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구매 금액과 출석률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해당 응모권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 스트리트’에서만 응모 가능하다.

1등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1명), 2등은 LG 스탠바이미(2명), 3등은 애플 에어팟 맥스(3명), 4등은 다이슨 드라이기(5명)를 증정한다.

5등은 총 10명을 선정해 아크네 스카프 제공하며, 6등은 무려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응모 고객 전원에게 토니모리 20% 할인 쿠폰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023년 1월 11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토니모리는 대대적으로 ‘홀리몰리 프로모션’을 전개하면서 바이럴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배우들의 익살스러운 연기와 함께 토니모리가 이번 연말 이벤트를 진심으로 준비했다는 야심찬 포부가 엿보인다. 해당 영상은 토니모리 공식 유튜브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더샘은 유명 유튜버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에서 매트 쿠션 1위를 차지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세미 매트 타입의 마스크 프루프 쿠션 ‘트루 핏 픽서 쿠션’과 얇고 가벼운 밀착력은 물론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표현해주는 ‘트루 핏 글로우 쿠션’을 최대 30% 할인 하는 쿠션&컨실러 프로모션을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일명 ‘월드 클래스 컨실러’로 불리며 2012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400만개를 기록하며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고 있는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전 컬러는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녀공장은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5일 오전 10시까지 공식몰을 통해 최대 75% 할인을 적용해 전부 9,900원에 판매하는 ‘몽땅 99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몽땅 99 세일’은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마녀공장의 클리어런스 세일 중 올해 마지막 행사로, 담당자의 자신감이 만든 과재고 제품부터 안타깝게 단종 예정인 제품까지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의 행사 취지로 마련됐다. 할인 품목은 비피다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세럼과 비피다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크림, 소다폼 등 마녀공장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이다.

또한 이번 행사로 마지막 할인을 맞게 된 단종 예정 제품 골드 캐비어 아이 세럼, 마린 에너지 스파 앰플, 마린 에너지 스파 크림도 9,900원 균일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갈락토미 엔자임 필링젤, 아워비건 어성초 시카 클렌징 폼, 페미닌 폼, 에그 화이트 팩, 블레미쉬 시카 폼 포맨 등 일부 품목들은 1+1 행사도 함께 진행돼 할인된 9,900원에 2개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